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얼리 윈터 패키지 판매

뉴스 제공
인터컨티넨탈호텔
2012-11-20 10:08
서울--(뉴스와이어)--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11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얼리 윈터 패키지, ‘윈터라이즈 유어셀프(Winterize Yourself)’ 를 판매한다.

호텔 로고가 새겨진 포근하고 클래식한 쿠션 겸 담요와 그랜드 키친 델리에서는 독일의 명품 프리미엄티 ‘로네펠트’의 클래식한 12가지 티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클럽 주니어 스위트 이용 고객에게는 야외 활동 시 필요한 따뜻한 ‘라푸마’의 지텍힛(GTECH HEAT) 언더웨어 세트 선물로 제공된다.

반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얼리 윈터 패키지를 이용하면 호텔 로고가 새겨진 포근한 무릎 담요와 ‘브래서리’의 테이크 아웃 커피가 모든 이용고객에게 제공된다. 특히 클럽 수페리어룸 고객께 드리는 겨울 패션의 포인트, ‘라코스테’의 이어머프(ear-muff, 귀마개) 등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초겨울의 즐거움을 선물한다.

이 패키지에는 숙박은 물론,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골프장 무료이용, 그리고 객실 내 인터넷 무료, 2시까지 체크아웃 연장 등의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한 클럽층을 이용하는 모든 투숙 고객들은 클럽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얼리 윈터 패키지의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디럭스룸 21만원부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수페리어룸이 19만원부터이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2인 1실 1박 기준)

인터컨티넨탈호텔 개요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 소유 및 운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울 삼성동), 썬플라워 인터내셔널 빌리지(베트남 하이퐁)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홍보팀
윤소윤
02-559-77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