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국제 애완동물-애견용품 박람회 KOPET’에서 강아지 옷이 1900원

뉴스 제공
오도그네트웍스
2012-11-23 14:24
서울--(뉴스와이어)--서울 양재동에서 진행된 2012 국제 애완동물-애견용품 박람회 KOPET(코펫)에 강아지 옷이 새로운 핫 이슈로 떠올랐다. 바로 1900원짜리 애견 의류 할인 행사다. 애견용품 쇼핑몰 오도그에서 애견인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박람회 첫날부터 모든 방문객이 줄을 서 구매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원래 강아지 옷의 가격은 평균 2~3만원 대로 비싼 편이어서, 한 번에 여러 벌을 구매하기는 힘들었다. 특히 겨울 의류(강아지 패딩, 애견 기모 후드티 등)는 더욱 가격이 비싸 부담이 되기도 한다. 애견용품 쇼핑몰 오도그의 MD들은 바로 이런 애견인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KOPET 박람회가 진행되는 동안 오도그 부스에서는 고급 애견의류 도기니즈 브랜드 상품을 1900원에 판매한다. 이는 수익을 얻기 위한 것이 아닌, 박람회를 방문해 오도그 부스를 찾아준 고객들을 위한 ‘선물’ 이라 여겨질 정도로 저렴한 가격이다. 이미 인기가 높은 예쁜 강아지 원피스나 티셔츠 등은 준비 물량이 모두 소진되어 ‘추가 물량’을 박람회장으로 급히 공수했을 정도다.

박람회 첫 날부터 고객들의 방문이 끊이질 않고 줄을 서서 구매하는 사태가 발생할 정도로, 이번 오도그의 강아지 옷 할인 행사는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강아지 옷 뿐 아니라 다양한 애견용품 할인 행사 및 이벤트도 진행이 되기 때문에, 반려견과 애견용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꼭 놓치지 말고 오도그 부스를 찾아가는 것이 좋다.

이번 KOPET 박람회는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다. 국내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 관련 업체 수십여 곳이 참여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입장료는 성인 6천원으로 저렴한 편. 박람회와 관련된 더 많은 정보는 KOPET 홈페이지에서, 오도그 행사와 관련된 정보는 오도그 홈페이지(www.ohdo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도그네트웍스 개요
오도그네트웍스는 애완견종합쇼핑몰 오도그(www.ohdog.co.kr)와 여성의류쇼핑몰 시크릿박스(www.secret-box.co.kr), 모델캐스트(www.modelcast.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ohdog.co.kr

연락처

오도그네트웍스
홍보담당
070-4367-1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