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교사 임용 영어면접 2차 시험 코 앞…에듀스파, 101 전화영어 과정 출시

- 임용 영어면접 교재 + 모바일 동영상 + 전화영어 3박자의 환상 조합

뉴스 제공
박문각
2012-11-29 10:15
서울--(뉴스와이어)--임용 2차 시험에서 영어수업실연과 영어면접에 대한 부담이 가중되면서 최근 단기간 집중적인 1:1 학습이 가능한 전화영어를 선택하는 경향이 늘고 있다.

이는 기존의 임용 시험이 3차 시험에서 2차 시험으로 축소된 데다가 2차 시험에서 영어수업실연과 영어면접시험이 50%의 비중을 차지해 2013년 1월 8일 부터 11일로 예정된 2차 시험에 대한 본격적인 준비가 필요한 시점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기존의 여러 전화영어 업체들이 임용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나 교재도 없이 수업을 운영하는 경우가 있어 수험생들의 입장에서는 그만큼 신중한 고민과 선택이 요구되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초등임용 영어면접 분야에서 부동의 1위이자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는 ‘101가지 질문으로 끝내는 교사임용 영어면접’ 교재의 전화영어 과정이 모바일 동영상과 결합해 새롭게 4주 단기 집중과정으로 탄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에듀스파의 101 교재를 바탕으로 3년간 임용영어면접 전화영어를 운영해온 SM잉글리쉬플러스는 최신 개정판 101 교재를 바탕으로 주 5회 20분 과정의 101 임용전화영어과정을 새롭게 내놓았다.

특히, 101 임용전화영어는 전문 교사자격증을 취득한 외국인 강사와의 지속적인 1:1 트레이닝을 통해 발음, 문법 등에 대한 궁금증을 바로 듣고 해결해 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또한 교육이 끝나는 마지막 수업에는 최종모의면접 코스를 통해 실제영어면접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수업을 마무리 지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임용영어면접 101 전화영어를 기획한 에듀스파의 스피킹 영어 전문사이트 스피콘(www.speacon.com)의 김기상 팀장은 “101 임용영어면접 교재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언제 어디서든 모든 답변 동영상을 모바일로 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교재”라며, “특히, 전화영어와 결합해 원어민 동영상을 본 후 언제든지 발음, 문법, 표현 등에 대해 원어민 1:1 지도를 받을 수 있어 2배의 학습효과를 올릴 수 있도록 했다”고 기획 취지를 밝혔다.

임용영어면접 101 전화영어는 수강신청은 12월 4일까지이며, 에듀스파 스피콘(www.speacon.com)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12% 할인과 함께 교재 20% 할인 및 교재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과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