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KRPM에듀센터, 나홀로 할 수 있는 부동산투자개발 특강 실시

- 짜투리 땅을 활용하여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나홀로 디벨로퍼 특강, 29일 오후 2시 실시

뉴스 제공
매경KRPM에듀센터
2012-11-29 14:11
서울--(뉴스와이어)--매경 KRPM 에듀센터에서는 부동산 틈새 시장을 공략하고, 짜투리 땅을 활용하여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나홀로 디벨로퍼 특강을 29일 오후 2시 실시한다.

이 특강은 부동산 경기의 불황 속에서 틈새 시장을 공략하고, 부동산 가치를 상승시키는 비법, NPL컨설팅 기법과 상속·증여 등 절세 방법을 강의하면서, 수익모델과 결합시킬 수 있는 이론이 아닌 살아있는 생생한 실전교육으로 진행된다.

또 수익용 부동산 경영기법과 임대주택사업자 자산관리기법을 통해 매월 고정수익을 얻는 사업 전략을 배울 수 있다.

이 강의를 맡은 최진순 교수는 “최유효 이용 원칙을 통한 개발로, 자신이 보유한 부동산이 지닌 미래가치와 리모델링, 시세차익, 개발사례 등을 통하여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실전강의로 진행한다”라고 말하고 있다.

이 특강을 수강하고 일정한 과정을 거치면 국내 최초 부동산PB센터인 알에셋WM센터에서 실무 연수를 받을 수 있고, 매경부동산자산관리사 전국 네트워크망을 활용하여 다양한 부동산자산관리사업모델에 참여할 수 있다.

문의는 홈페이지(edu.krpm.co.kr)나 전화(1544-5584)로 하면 된다.

매경KRPM에듀센터 개요
매경KRPM 에듀센터는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자산관리시장을 이끌어 갈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매경 부동산자산관리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인력이 부족하고 체계적인 교육과정이 전무하다시피한 부동산자산관리 분야에서 모범적인 교육의 장을 만들어 가고자합니다.

웹사이트: http://edu.krpm.co.kr

연락처

매경KRPM에듀센터
교육팀 유영석 과장
1544-5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