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용품 쇼핑몰 오도그,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이벤트

뉴스 제공
오도그네트웍스
2012-12-03 08:24
서울--(뉴스와이어)--애견용품 쇼핑몰 오도그에서 12월을 맞아 회원 모두에게 각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오도그에서 강아지 용품, 사료 등을 주문하는 고객은 주문 상품 외에 6가지 사은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해 오도그가 준비한 특별 이벤트다.

오도그가 12월 증정하는 상품은 총 6가지다. 기능성 사료 샘플 포장제품, 애견용 치킨 소세지 2p, 상근이 영양제 뉴트리플러스젠 미니 튜브, 오도그 배변패드 2매, 애견 덴탈껌 1p, 국내 유일 애견신문 1부를 모두 증정한다. 몇 명의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12월 한달 내내 오도그에서 강아지용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모두가 이 모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오도그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는 매년 애견인들 사이에서 회자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작년에는 크리스마스 애견의류 (니트)를 제공해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올해에는 ‘오도그 산타’의 애견용품 종합선물세트가 그 주인공이 될 듯 하다.

이번 이벤트 정보 및 각 상품별 상세 정보는 오도그 홈페이지(www.ohdog.co.kr)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1년동안 함께 해 준 강아지에게 맛있는 간식과 영양제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오도그에서 필요한 용품도 구매하고, 푸짐한 선물 세트도 받아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오도그 산타는 매년, 단 한 달만 오기 때문이다.

오도그네트웍스 개요
오도그네트웍스는 애완견종합쇼핑몰 오도그(www.ohdog.co.kr)와 여성의류쇼핑몰 시크릿박스(www.secret-box.co.kr), 모델캐스트(www.modelcast.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ohdog.co.kr

연락처

오도그네트웍스
홍보담당
070-4367-1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