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도그 애견의류 할인 이벤트 ‘인기’ 연장 진행

뉴스 제공
오도그네트웍스
2012-12-03 11:30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1월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했던 오도그의 강아지옷 초특가 할인 행사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12월에도 연장 진행하게 되었다.

애견의류를 5천원에 판매했던 저번 이벤트는 온라인 커뮤니티, sns를 통해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들 사이에 화제가 되었다. 준비한 옷이 금방 동났음은 당연하다. 결국 오도그는 새로운 겨울 의상으로 또 한번의 초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오도그의 애견의류 할인 행사는 강아지 겨울 옷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더 좋아진 점은 900원짜리 강아지 모자부터 1900원짜리 원피스, 3900짜리 애견 코트 등 가격이 더욱 저렴해졌다는 것이다. 애견인들은 타 쇼핑몰에서 2~3만원대에 판매하는 강아지 옷을 오도그에서 싸게 살 수 있다며 기뻐하고 있다.

인기 포털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닉네임 ‘슈슈(ekatn90)’ 씨는 자신의 블로그에 “오도그에서 강아지옷을 1900원에 겟(get)! 너무너무 좋은 기회를 잡았다!”고 후기를 올리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 역시 선착순 한정 수량이기 때문에, 예쁘고 딱 맞는 사이즈의 옷을 여유롭게 고르고 싶다면 빠른 시일 내에 오도그를 방문하도록 하자. 애견 코트, 강아지 후드티, 원피스, 치마자켓 등 고급 애견 의류를 원가보다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몇몇 인기 상품은 올라오자마자 품절이 될 만큼 이번 오도그의 이벤트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다가오는 연말, 추위에 떨 우리 강아지에게 따뜻한 새 겨울 옷을 입혀줘 보자. 오도그에서라면 만원에 3벌을 사고도 거스름돈을 남길 수 있다.

오도그네트웍스 개요
오도그네트웍스는 애완견종합쇼핑몰 오도그(www.ohdog.co.kr)와 여성의류쇼핑몰 시크릿박스(www.secret-box.co.kr), 모델캐스트(www.modelcast.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ohdog.co.kr

연락처

오도그네트웍스
홍보담당 차유석
070-4367-1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