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트리호텔 명동 첫 투숙고객 이벤트 실시

- 첫 투숙고객인 일본 고객 2명에게 깜짝 선물 이벤트 진행

- 지속적으로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할 것

뉴스 제공
인터컨티넨탈호텔
2012-12-03 10:58
서울--(뉴스와이어)--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및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운영 및 소유하고 있는 호텔 전문기업 파르나스호텔에서 선보인 비즈니스 호텔, 나인트리호텔 명동이 지난 1일, 첫 투숙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일본에서 온 첫 투숙 여성 고객 2명에게는 나인트리호텔 명동에 입점해 있는 다양한 운동화숍, 커피숍 등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했다.

1층 스페리 탑 사이더 (Sperry Top Sider) 신발 매장에서 고객이 직접 고른 신발을 1켤레씩 선물했으며 이외에도 조식 레스토랑이자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보나페띠에서는 식사권을, 2층에 입점한 커피빈에서는 텀블러(Tumbler)를 증정했다. 또한 고세(Kose) 화장품의 여행용 화장품 세트와 나인트리 로고가 세겨진 외부저장장치인 USB도 함께 선물했다.

진인철 총지배인은 “오픈을 맞이해 첫 번째 투숙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이와 같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지속적으로 나인트리호텔 명동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지난 1일 오픈한 나인트리호텔은 오랜 호텔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반드시 필요한 핵심 서비스만을 선택해 합리적인 가격에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나인트리호텔은 편안하고(Comfortable), 즐거운(Cheerful) 경험을 한결같이 제공함으로써 믿을 수 있는(Credible) 호텔로 다가서기 위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핵심가치를 지향한다.

나인트리호텔 명동은 4가지 베드타입(더블, 트윈, 패밀리, 트리플), 총 144개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관광에 지친 고객을 위해 편안한 휴식과 건강한 숙면을 제공하고자 최고급 침대 및 피톤치트가 발생하는 편백나무 베개, 은은한 향의 국화베개, 약초베개, 황토숯베개 등 총 9가지의 다양한 기능성 베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디럭스 층의 모든 객실에는 피로 해소를 위한 이온기, 발마사지기,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위한 마사지팩, 한국의 전통차를 즐길 수 있는 다기세트 등이 제공된다. 특히 패밀리 객실은 가족을 위한 3인 침대와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용품으로 가족 단위의 고객을 위한 섬세한 배려를 느끼실 수 있다. 또한 핵심 서비스의 효과적인 전달을 위해 전 직원 일본어 구사는 물론 중국어 및 영어 구사 가능 직원을 상시 배치하고 있다.

인터컨티넨탈호텔 개요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 소유 및 운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울 삼성동), 썬플라워 인터내셔널 빌리지(베트남 하이퐁)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홍보팀
윤소윤
02-559-77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