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정수기 강송식 대표이사, 도전 한국인상 수상

- 박원순 서울시장을 비롯한 9개 분야 총 47명중 경영분야에서 수상

고양--(뉴스와이어)--한우물정수기의 강송식 대표이사는 지난 12월 1일, 서울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회 도전 한국인 Award’에서 경영부문을 수상했다.

‘도전 한국인 상’은 ‘Challenge Korea’라는 슬로건 하에, 도전적인 삶을 통하여 타의 모범이 되는 이들을 발굴하고 격려, 치하하기 위해 제정된 국내 최고를 자랑하는 상으로 도전한국인운동본부가 주관하고 있으며, 수상부문을 리더십, 교육, 경영, 국제교류, 자원봉사, 스포츠 등 9개 분야로 나누어, 각 분야의 전문가이자 리더로서 국민들에게 큰 감동과 영감을 준 이들을 선정하여 올해로 5회째 시상이 진행되고 있다.

특별히, 금년에는 각 분야 교수와 각계 전문가 등 50여명으로 구성된 심사진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했으며 박원순 서울시장과 미스코리아 진 이성혜씨를 비롯한 47명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역대 수상자로는 반기문UN사무총장과 야구선수 박찬호 등이 있다.

한우물정수기는 1985년 창립이래로 27년간 전기분해방식의 정수기를 생산하고 있으며, 정수기로는 세계최초로 미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의료기기(Medical Device)로 등록된 바 있다. 지난 2010년에는 홍삼으로부터 사포닌을 가장 많이 추출하는 정수방식으로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최근에는 커피로부터 항산화 성분을 대량으로 추출하는 정수방식으로 특허를 출원하는 등 정수방식에 대한 제품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한우물정수기 강송식 대표이사는 수상소감에서 “최근 대기업들의 정수기시장 진출에 맞물려 과대광고 및 비방광고 등으로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가운데, 정수기라는 단일 아이템으로 오로지 27년을 좋은 물에 대한 개발로 고객들의 입소문에 의해 성장해온 한우물정수기의 도전정신에 이러한 상을 주신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우물정수기는 지난 5일, 일산 장항동에서 창립 27주년을 맞아 강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및 초청인사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창립 27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강대표의 수상소식과 함께, 2012년의 실적보고, 우수사원 표창, 신년을 맞이하는 비전선포식 등이 함께 진행되었다.

관련내용은 한우물 홈페이지(www.hanumu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우물 개요
(주)한우물은 1985년 12월 창립하여, 모든 인류에게 유익한, 내 몸에 가장 좋은 물의 공급 이라는 기업사명을 바탕으로 정수기 단일아이템의 연구개발에 전념해온 정수기 전문 제조업체이다. (주)한우물이 생산하는 한우물정수기는 정수기사장의 90%이상을 차지하는 역삼투압정수방식과는 달리, 전기분해정수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특허권을 소유하고 있다.(특허 제 10-0419536호) 한우물정수기의 전기분해정수방식은 타사 정수방식의 물보다 물의 입자가 현저히 작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역삼투압정수방식의 물이 미네랄이 제거된 산성수를 생성한다는 사실과는 달리, 미네랄이 함유된 약알칼리성 물을 생성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우물정수기는 인체에 대한 흡수가 빠르고, 음식물에 대한 용해력과 침투력이 우월하다는 경쟁우위를 바탕으로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식품의약국으로부터 정수기로는 세계최초로 의료기기(FDA Medical Device)로 등록되었다.(2002)

도전한국인운동본부: http://challengekorea.or.kr/

웹사이트: http://www.hanumul.co.kr

연락처

한우물
기획마케팅팀
임헌섭 대리
031-931-085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