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능력개발원, 속눈썹 연장술 비법 교육 실시

뉴스 제공
내일능력개발원
2012-12-12 08:37
서울--(뉴스와이어)--노출의 계절이 지나고 한반도는 초겨울 기록적인 강추위에 두꺼운 외투로 갈아 입었다. 뜨거운 여름과 고독의 가을이 지나고 패션은 어느새 외모로 달궈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멋진 겨울코트와 부츠를 뽐내게 입어도 여성이 갖춰야 할 건 다들 아시겠지만 미모, 얼굴의 80%가 눈이 차지 한다는 말은 대한민국 여성들은 많이 들어왔을 것이다.

립스틱을 바르고 화장을 마무리해도 왠지 모를 허전함 그건 아마 눈화장 마무리가 잘되지 않아서일 것이다 써클렌즈의 빤짝거림과 마스카라의 선명함, 하지만 눈맵시가 왠지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다름 아님 눈의 볼륨, 눈의 깊이가 없기 때문이라고 이지은 속눈썹 아티스트는 말한다.

한국 여성들의 눈의 특징은 성형 후 많은 변화를 해왔지만 아무래도 동양인의 눈매는 서양 여성처럼 풍성한 눈매를 갖기 힘들다고 때문에 속눈썹 연장은 여성을 한층 돋보일 수 있는 매력이 될 수 있다고 이지은 강사는 말한다.

속눈썹 연장술의 특징은 한 번 시술로 1개월 정도 유지 할 수 있으며, 미용실의 퍼머먼트처럼 지속적인 여성의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이지은 강사는 어필한다.

그래서 성북구 내일능력개발원은 발 빠르게 여성의 마음을 빼앗은 속눈썹 연장술의 과정을 미용업계 종사자들과 속눈썹 매니아들에게 매력있는 속눈썹 아티스트 과정을 성북구에 선보이려고 한다. 이 과정은 국제미용협회에 인증 받은 공식자격증으로 수업이수 후 속눈썹아티스트 2급 / 국제속눈썹전문가 2급(Eyelash Art Master) 자격검정을 치룰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2급 후 속눈썹아티스트 1급 / 국제속눈썹전문가 1급(Eyelash Art Pro Master) 자격검정도 응시 할 수 있다. 추후 1급 합격자는 인증강사 자격시험을 응시할 수 있다.

내일능력개발원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4회차, 8회차 코스로 진행되며 모든 2급, 1급 전문가과정을 국제 속눈썹전문가협회가 인정하는 인증강사이며 한국 최초로 볼 수 있는 ‘속눈썹 미용’ 책의 저자인 이지은 강사의 강의로 진행된다.

내일능력개발원 대표 이지은 강사 약력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아래와 같다.

- 현 속눈썹 연장술 전문샵 ‘쉬즈아이래쉬’ 원장
- 2007 국제헤어피부미용기능경기대회 속눈썹 연장술 부문 그랑프리 수상 (서경대 총장)
- 국제 속눈썹 아트 전문가(Pro Master) 자격증 취득 (국제 속눈썹 전문가 협회)
- 2008 국제헤어피부미용기능경기대회 속눈썹 연장 창작부문 최우수상 수상 ([사]헤어피부미용중앙회)
- 2009 국제 미용건강총연합회(IBHU) 국제 속눈썹강사 위촉

내일능력개발원과 국제미용협회는 속눈썹 연장술의 미용업계종사자와 매니아 분들, 창업에 관심 있는 많은 열정들이 한 땀 한 땀 엮어지기를 기원하며, 한국 미용발전에 기여하는 속눈썹 연장술의 진정한 비법을 전수하는 전문 교육기관으로 앞장설 것이다.

내일능력개발원 개요
내일능력개발원은 축적된 노하우를 토대로 인사, 교육, 노무, 경영 컨설팅과 기업교육 컨설팅, 재직자 및 실업자 교육, 정부위탁사업으로써 취업성공패키지와 청년인턴 사전직무교육, 성북여성새로일하기센터, 청소년 집단상담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으는 평생교육학원이다. 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과정과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 퇴직자의 인생 이모작 지원 프로그램 개발을 토대로 서울 강북지역의 핵심 취업지원 교육기관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내일능력개발원 평생교육센터: http://blog.naver.com/sotiere

웹사이트: http://www.myjob.re.kr

연락처

내일능력개발원
경영지원팀
변석호 이사
02-3292-0101, 010-2217-73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