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페이, 복합문화행사 ‘slowly展’ 성료

뉴스 제공
아트페이
2012-12-13 17:48
서울--(뉴스와이어)--문화콘텐츠업체 아트페이는 지난 1일 전시공연 복합문화행사 ‘slowly展’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아트페이 프로젝트는 올 6월에 시작되어 월 1회 이상 꾸준히 개최되었으며, 11월 27일부터 5일간 열린 ‘slowly展’이 그 일곱 번째를 장식했다.

작가 김용오, 밴드 나무늘보와 데일리노트가 참여한 이번 행사에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관람객이 입장했는데, 공연 시작 후에는 발디딜 틈이 없어 입구에서 돌아간 방문객도 있었다. 아트페이는 점점 증가하는 관람객을 위해 의자 및 편의시설을 확충할 계획이다.

김용오작가의 지인이라고 밝힌 한 관람객은 “전시때문에 왔는데 공연도 함께 관람하게 되어 정말 즐겁다”면서, “미술과 음악이 서로를 더 풍성하게 해주는 것 같다, 신선한 경험이다”라고 평했다.

한 편, 아트페이의 다음 행사는 12월 20일부터 6일간 열릴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행사 소식은 아트페이 홈페이지(www.artpay.kr) 또는 블로그(http://blog.naver.com/art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트페이 개요
주식회사 아트페이는 신진작가, 인디밴드 등 모든 예술가들이 자립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설립되었다. 젊은 창작인의 포트폴리오를 소개하고 전시 기획하여 온/오프라인에 서비스하는 문화콘텐츠업을 하고 있다. 2014년부터 아트콜라보레이션 전문사이트를 오픈하여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다양한 아트마케팅 TOOL을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아트페이 블로그: http://blog.naver.com/artpay

웹사이트: http://www.artpay.kr

연락처

아트페이
경영지원팀
임아영 대리
070-7858-8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