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대첩 대신 전시공연 보러간다…아트페이, 20일부터 6일간 ‘imagery展’ 개최

뉴스 제공
아트페이
2012-12-14 11:44
서울--(뉴스와이어)--시끌벅적한 술자리가 아니어도, 시린 손 잡아줄 연인이 없어도 연말을 따뜻하고 의미있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오는 20일 목요일부터 성탄절까지, 요기가표현갤러리에서 6일간 열리는 전시공연 프로젝트 ‘imagery展’에 방문해보자.

문화콘텐츠업체 아트페이는 매 월 1회 이상 미술과 음악이 함께하는 전시공연 복합문화행사를 개최해 왔다. 이번 ‘imagery展’은 그 여덟 번째 프로젝트로 작가 구휘, 김회선&임조현, 이정희와 뮤지션 밤에 피는 장미, Paz with horn이 참여한다.

이미저리(imagery)는 개인이 특정 인물이나 대상에 대해 가지고 있는 영상 또는 육체적인 감각이나, 마음 속에서 발생하여 언어로 표출되는 이미지의 통합체다. 작가들이 가진 이미저리는 어떠한 것일지 작품을 통해 느껴보자. 22일(토) 저녁 7시에 시작되는 공연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흥겨운 어쿠스틱과 스탠다드 재즈, 캐롤 등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전시는 20일~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22일만 오후 1시 오픈) 상시 관람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관람정보는 아트페이 홈페이지(www.artpay.kr)를 참고하자.

아트페이 개요
주식회사 아트페이는 신진작가, 인디밴드 등 모든 예술가들이 자립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설립되었다. 젊은 창작인의 포트폴리오를 소개하고 전시 기획하여 온/오프라인에 서비스하는 문화콘텐츠업을 하고 있다. 2014년부터 아트콜라보레이션 전문사이트를 오픈하여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에 있으며, 다양한 아트마케팅 TOOL을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아트페이 블로그: http://blog.naver.com/artpay

웹사이트: http://www.artpay.kr

연락처

아트페이
경영지원팀
임아영 대리
070-7858-8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