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당, “여름휴가는 강원도로 오세요” 메세지·메일로 20만 전 당원에 발송

춘천--(뉴스와이어)--열린우리당 강원도당은 7월 19일, 20일에 걸쳐 중앙당에 의뢰하여 20여만 전 당원들에게 올 여름휴가는 강원도로 와달라는 핸드폰 문자메세지와 이메일 안내글을 발송하였다.

강원도당의 이러한 활동은 푸른 바다와 산과 물이 있는 강원도를 더 많이 알려내고, 어려운 강원지역 민생경제의 주름살을 펴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강원도의 경제를 풍요롭게하고 살기좋은 강원도를 만들기 위한 활동이 바로 강원도민들이 바라는 정당의 역할이고, 열린우리당 강원도당이 앞장서 실천하고 있는 것이다.

아울러 다른 지역의 당원들이 강원지역을 방문하여 강원도의 가치를 새롭게 느끼고, 강원도만이 가지고 있는 아픔을 온몸으로 함께 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수 있다는 판단에서 준비된 활동임을 알리고자 한다.

이광재 강원도당 위원장의 제안으로 이루어진 20만 전 당원에게 “여름휴가는 강원도로 오세요”라는 핸드폰 문자메세지와 이메일 발송은 벌써부터 문의전화와 메일이 폭주하기 시작하면서 커다란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열린우리당 강원도당은 이러한 소박한 계기로 맺어진 작은 인연들이 쌓여서 강원도를 새롭게 알려내고 강원도를 변화시켜내는 초석이 되리라는 소박한 희망을 가져본다. 이러한 실천활동이 진정 강원도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의 실천이 아닐까?


웹사이트: http://www.eparty.or.kr

연락처

강원도당 전화 033)242-7300, 팩스 033)242-74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