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강사 민현기 대표, 여의도 성모병원 ‘즐거운 자기경영’ 특강강사로 초빙

2013-01-04 11:39
서울--(뉴스와이어)--로젠탈 교육연구소 민현기 대표(건국대 리더십아카데미 주임교수)가 오는 1월 16일(수)에 여의도 성모병원에서 진행하는 간호사회 총회에서 ‘즐거운 자기경영’ 특강강사로 초빙되었다.

지난 2012년에도 ‘성공한 리더는 유머로 말한다’라는 특강주제로 뜨거운 반응을 얻어 2013년에 앵콜강연으로 초빙 된 민현기 대표는 2013년을 맞아 자신을 즐겁게 경영하고 행복한 사람, 즐거운 병원생활, 진심이 담긴 서비스에 관한 내용을 유쾌하게 풀어 낼 예정이다.

평소 성공하는 리더는 유머로 말한다(fun리더십), 유머기법은 물론 즐거운 자기경영, 감정경영기법, 스트레스 관리와 기업교육강사를 대상으로 한 교육게임기법등을 강의하며 기업,관공서에 인기강사로 출강한 민현기대표는 2010년부터 한국관광공사 주관 ‘유머해설사 아카데미 과정’을 개최하여 문화해설사를 대상으로 매년 현장에서 유쾌한 해설을 돕는 유머의 기술에 대해 지도하였고, 2012년에는 신한카드를 비롯한 금융회사 상담원, 관리자, 삼성디스플레이 임직원 대상으로 한 스트레스 관리, 인간관계, 자기경영 강연, 한양대학교 리더십 최고위, 미래에너지 자원개발 등의 CEO과정에서 특강강사로 초빙되어 리더들에게 필요한 유머활용 등에 대해 활발한 강연활동을 이어왔다.

“2013년에는 업무 성과보다는 개인의 삶의 질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급한 일보다는 소중한 일들에게 관심을 기울여야 하며 그것이 곧 업무성과로 이어지게 된다. 누구나 일을 열심히 하지만 정작 즐기는 사람은 없다. 이제 일과 삶에 즐거운 자기경영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는 민현기 대표는 현재 로젠탈 교육연구소 대표로 성인들의 자기계발을 돕고 있으며 건국대 리더십아카데미와 서울여대 인재개발 아카데미의 주임교수로 평생교육프로그램 개발, 운영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이외에도 한국능률협회 전문위원,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전임교수, 듀오 아카데미 펀 경영컨설턴트로 활동하며 저서로는 ‘대한민국 명강사 33인의 리더십 이야기’, ‘성공한 리더는 유머로 말한다(미래지식, 2011)’, ‘리더여 유머리스트가 되라(북오션, 2011)’등 다수가 있다.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개요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는 기업교육, 자기계발과 관련된 공개강좌(이미지메이킹, DISC, 교수기법, 스피치, 기업교육강사양성 등)를 개최하고 있으며, 전문 산업강사 파견, 교육프로그램 제공 등의 컨설팅업무를 하고 있다.

로젠탈: http://roedu.co.kr

연락처

로젠탈 교육연구소
팀장 이동석
02-457-2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