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전문 기업 ‘웹뜰’ 공식 블로그 오픈

- 패션 트렌드 키워드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 Style by Webddle’

- EXR 커플 패딩, 레오파드 스카프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오픈 이벤트

뉴스 제공
웹뜰
2013-01-08 09:2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적인 패션브랜드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웹뜰 주식회사(대표 이태경)는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webddle)를 오픈했다.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 Style by Webddle” 공식 명칭인 웹뜰 블로그는 수년간 국내 주요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웹뜰 만의 특별한 이야기, 쇼핑, 패션 트랜드, 이벤트 등 다양한 패션 유통 스토리를 블로그 안에 응집시켜 즐거운 감성 놀이 공간을 제공하고 함께 소통하는 공간을 구축하고자 오픈됐다.

20대 후반부터 40대까지 패션에 관심이 많고 실용적이고 현명한 소비패턴에 관심이 많은 남녀고객을 메인 타깃으로 패션과 쇼핑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방문해서 다양한 컨텐츠와 스토리를 만날 수 있고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하고 있으며, 디자인은 웹뜰이 유통하고 있는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트랜디하고 세련된 모던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블로그 주요 메뉴는 패션쇼핑몰에서 진행하는 각종 쇼핑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고 최신쇼핑 트랜드를 만날 수 있는Shopping talk!, 패션 아이템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와 코디 노하우, 최신 패션 트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Style Talk!, 전문성을 갖고 있는 웹뜰MD 들이 소개하는 최신 아이템과 MD만이 알 수 있는 패션 유통 이야기를 소개하는 MD타운, 이웃 및 네티즌들과 함께하는 Event, 웹뜰을 소개하는 Webddle is등 총 5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웹뜰 이태경 대표는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 Style by Webddle을 통해 쇼핑과 패션을 즐기고 스타일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새로운 컨셉과 알찬 정보를 얻으면서 즐거운 소통 공간을 만드는 것이 웹뜰 블로그의 지향점”이라며 “여러분들의 많은 방문과 함께 다양한 의견 제시와 참여를 기대하고, 현명하고 건강한 온라인 문화를 함께 만들자”라고 말했다.

한편, 웹뜰 공식 블로그는 오픈을 기념해 “웹뜰과 함께하는 축하 Talk, Talk” 이벤트를 이 달 20일까지 Event 메뉴에서 개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블로그 이웃을 맺고, 오픈을 축하하는 축하 메시지 댓글을 달고, Event 페이지를 자신의 SNS, 블로그, 카페 등에 소문 내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웃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EXR 남녀 커플 패딩, EXR 빅백, 레오파드 스카프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동일레나운, 보스트로, 모아베이비, 미센스, 에꼴드파리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파크랜드,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곳으로, 이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뜰 개요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