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레이디·올리비아하슬러 GS숍에서 70% 할인 판매

- 겨울 추위 이겨낼 다운 점퍼 온라인 몰을 활용해보자

뉴스 제공
웹뜰
2014-11-04 09:49
서울--(뉴스와이어)--가을이 깊어지는 요즘, 지혜롭고 알뜰한 패셔니스트라면 올 겨울 추위를 거뜬히 이겨내고, 스타일을 제대로 살릴 수 있는 겨울 패딩 장만하기엔 지금이 적기이다.

겨울 추위를 막고 패션을 살릴 수 있는 다운제품과 점퍼를 온라인 몰을 활용한다면 가격까지 잡는 200%만족 할 수 있는 패셔니스트가 될 수 있다.

온라인 몰인 GS숍(www.gsshop.com)에서는 지금 크로커다일레이디와 올리비아하슬러의 아우터인 울코트와 다운점퍼를 최대 70에서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품질 좋고 패션감각이 뛰어난 다양한 크로커다일레이디와 올리비아하슬러의 덕다운 제품을 7만원에서 15만원대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라쿤퍼장식덕다운은 9만원이면 구입 가능하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퀄팅소재배색덕다운점퍼는 퀄팅의 감각적인 배색과 페이크레더 라인으로 트랜디한 멋을 즐길 수 있다. 덕다운 충전재와 힙을 덮는 긴 기장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다.

올리비아하슬러의 글로시라쿤퍼덕다운은 글로시한 광택소재에 포근한 모 혼방 소재 배색으로 캐주얼함을 표현 할 수 있다. 탈착 라쿤퍼 장식과 오리털 충전재가 보온성을 높이고, 힙을 덮는 기장으로 보온성과 패션성을 강조했다. 젊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꿈꾸는 여성에게 어울리는 제품으로 10만원 대에 구입 가능하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소매배색울코트는 세련미 넘치는 칼라와 정교한 절개 라인이 모던한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으며, 힙을 덮은 긴 기장과 모 혼방 소재가 보온성과 패션감을 함께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너웨어인 베스트, 집업 점퍼, 넥가디건 등을 1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어 알뜰한 쇼핑 족이 만족하기엔 안성맞춤이다.

11월 5일까지 진행되는 GS숍의 기획전은 5만원 이상의 상품에 대해서 무이자와 3만원 이상 구입시 무료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와 올리비아하슬러의 아우터와 이너웨어를 GS숍을 통해서 공급하고 있는 웹뜰의 이태경 대표는 “소비자에게 품질과 패션 감각 면에서 뛰어난 브랜드 의류를 겨울을 앞두고 미리 구입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기획전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서 겨울 패셔니스트로 거듭 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웹뜰 소개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GS숍 크로커다일레이디, 올리비아하슬러 기획전 URL: http://www.gsshop.com/deal/deal.gs?dealNo=47512&ls...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정미 팀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