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아웃도어 아이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어

- 가을 산행, 아웃도어 알뜰 족이 되어보자

뉴스 제공
웹뜰
2014-09-24 09:58
서울--(뉴스와이어)--선선하게 불어 오는 가을 바람에 산행하기 딱 좋아지는 이즈음, 올 가을과 겨울을 준비하는 아웃도어를 온라인 몰을 통해서 구입 해보는 건 어떨까.

국내의 대표적인 아웃도어 아이더가 대표적인 온라인몰인 CJ몰, 신세계몰, GS SHOP, 11번가를 통해서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여러 온라인 몰과 소셜커머스에서 판매하는 타 아웃도어 브랜드와 달리 주요 몰 4개사와 협업하여 한정된 물량을 양질로 공급하여 집중 공급하려는 전략이다.

온라인몰을 활용하면, 가을 산행에 좋은 재킷은 십만원 대, 티셔츠와 바지는 4만원 대, 신발과 배낭 등은 7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가을 의류뿐만 아니라 겨울 다운과 패딩을 최대 7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4대 온라인 몰은 아이더를 온라인으로 유통을 시작하면서 5만원부터 3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에 따라 발열 티셔츠, 등산화 파우치, 물통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특히, 발열티셔츠는 일교차가 심한 가을 산행에서 요긴하게 쓰일 수 있어 효자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더불어 GS SHOP에서는 유아와 어린이들이 겨울에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신상품 범블비 구스다운을 5%쿠폰으로 더욱 저렴하게 유통하고 있다.

넥워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무료 배송과 무료 반품으로 알뜰하게 우리 아이의 겨울 구스 다운을 장만할 수 있다. 작년에 완판 상품으로 사이즈나 컬러를 구하지 못했던 엄마들에게 더욱 인기이다.

아이더의 가을 재킷과 구스다운에 적용된 ‘디펜더 윈드(DEFENDER WIND)'는 프랑스 아이더에서 독자 개발한 ‘멤브레인(Membrane)’ 기술을 적용하여 외부에서 들어오는 바람을 차단하여 바람으로부터 인체를 보호하고 쾌적한 온도를 유지하며, 투습력이 탁월하여 체내의 땀 배출을 원할히 해준다.

아이더의 아웃도어를 4대 온라인 몰을 통해서 유통하는 웹뜰 이태경 대표는 “아이더와 웹뜰이 온라인 몰을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을 합리적으로 공급하기 위해서 온라인 몰을 통한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이월 상품뿐만 아니라 2014년 신상품을 유통하면서 소비자들이 프랑스의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입을 수 있는 아이더 제품으로 가을 산행과 트레킹에서 패셔니스트가 되길 기대해본다.”라고 말했다.

웹뜰는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기업으로 패션그룹형지, 인디에프,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우성아이앤씨, 퀵실버록시코리아,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는 온라인 패션유통 전문기업으로 이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웹뜰 소개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CJ몰 아이더 판매처: http://www.cjmall.com/shop/planshop/plan_shop.jsp?...
신세계몰 아이더 판캐처: http://www.ssg.com/plan/planShop.ssg?planShopId=60...
GS SHOP 아이더 판매처: http://www.gsshop.com/planPrd/planPrd.jsp?planseq=...
11번가 아이더 판매처: http://www.11st.co.kr/browsing/MallPlanDetail.tmal...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정미 팀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