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아이스타일24·뜰샵, ’14 F/W시즌 맞이 그랜드 오픈

- 가을맞이 멋쟁이들의 패션대세 연출법, 온라인 쇼핑몰에서 찾아보세요!

뉴스 제공
웹뜰
2014-10-13 13:16
서울--(뉴스와이어)--올해는 강한 엘니뇨 현상으로 인해 여름도 선선히 지나간 가운데 38년 만에 빨리 찾아온 추석만큼이나 이른 가을 분위기와 더불어 곳곳에서 감상적인 정취가 물씬 풍겨나고 있다.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에 종종 비까지 추적추적 내리니 자연스레 옷깃을 여미거나 아우터를 찾게 된다.

청량한 가을 풍광 속에서 다양한 야외활동들을 하기 딱 좋은 이즈음, 올 가을과 겨울을 맞이하는 멋쟁이들에게 어울리는 멋진 간절기 및 동절기 패션 아우터를 온라인 쇼핑몰에서 알차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하프클럽(www.halfclub.com)은 F/W 시즌을 맞아 각종 이벤트와 세일이 진행되고 있다. 가격을 80%까지 할인해 한계없는 가을 할인 찬스를 제공하는 비정상 세일을 필두로 여성 캐주얼, 여성 캐릭터·커리어, 남성 의류, 스포츠·아웃도어 의류, 유아동·주니어 의류 등 전 품목에 걸쳐서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아이스타일 24(www.istyle24.com)은 아우터 반값 특가 및 아우터 대전, MD 추천 가을 아이템전, 2014 가을 트렌드, 가을 인기핸드백 단독균일가전 등의 이벤트와 함께 가을과 겨울에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는 각종 패션 의류들을 선보이고 있다.

뜰샵(www.ddleshop.com)에서는 2014 F/W 시즌을 맞아 여성 브랜드 아우터 대전 및 여성 아웃도어 가을 시즌 정기 세일, 남성 패션 브랜드 인기 아이템 균일가전, 스포츠 및 아웃도어 가을 아이템전 등 다채로운 할인 행사가 펼쳐지고 있다.

한 곳에서 다양한 국내 유명 브랜드의 패션 의류들을 만날 볼 수 있는 이들 중소 온라인 쇼핑몰들은 각종 이월 상품뿐만 아니라 가을·겨울 신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프클럽, 아이스타일24, 뜰샵 등은 쇼핑몰 방문 및 구매 고객들에게 각종 쿠폰 등을 활용한 추가 할인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이들 중소 온라인 쇼핑몰들은 불경기에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 좋은 상품을 많이 알리자는 취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웹뜰㈜ 이태경 대표는 “국내 유명 브랜드의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중소 온라인 쇼핑몰들을 지혜롭게 활용함으로써 본격적인 F/W 시즌을 맞아 멋진 패셔니스타가 되어 보실 것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웹뜰 소개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정미 팀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