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도그, 신년맞이 이벤트 진행…강아지 영양제, 사료샘플 등 선물 증정

뉴스 제공
오도그네트웍스
2013-01-08 14:37
서울--(뉴스와이어)--애견용품 쇼핑몰 오도그에서 고객들을 위한 신년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5)도그라는 이름에 맞게 다섯가지 강아지 간식, 사료, 영양제 등을 증정하는 것이다. 무료로 선물하는 용품들의 가격은 약 5천원을 호가한다.

이번 강아지용품 선물은 오도그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공짜로 받아볼 수 있다. 선물의 구성도 애견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 하다. 애견 혈액순환 영양제 뉴트리플러스젠, 소가죽 먼치껌 10개들이 세트, 강아지 치킨소세지 2개, 기능성 사료샘플, 국내 유일의 애견 정보 신문 1부를 모두 받아볼 수 있는 것이다.

오도그의 1월 사은품을 받아본 한 고객은 “역시 오도그다. 사은품 구성이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들에게 딱 필요한 것들로 골라 되어있다. 생색내기용 별로 쓸모없는 사은품을 주는 쇼핑몰과는 다르다는 생각이 든다. 몇 개만 시켰는데도 푸짐한 간식들이 함께 와서 놀라고 반가웠다. 특히 애견 신문을 읽어보는 것도 재미있었다”고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오도그의 사은품 증정 행사는 1월 내내 진행된다. 새해를 맞아 애견용품을 구매해야 했던 고객이라면, 오도그(www.ohdog.co.kr)를 이용해 푸짐한 선물도 받아 보자. 이벤트 내용과 저렴한 애견용품 할인 정보는 오도그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오도그네트웍스 개요
오도그네트웍스는 애완견종합쇼핑몰 오도그(www.ohdog.co.kr)와 여성의류쇼핑몰 시크릿박스(www.secret-box.co.kr), 모델캐스트(www.modelcast.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ohdog.co.kr

연락처

오도그네트웍스
홍보담당
070-4367-1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