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살 더 먹은 강아지 건강, 뉴트리플러스젠으로 챙겨주세요

뉴스 제공
펫앤바이오
2013-01-08 17:42
김포--(뉴스와이어)--출시하자마자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한 강아지 영양제가 있다. 상근이가 CF 출연 및 홍보모델로 활약하며 ‘상근이 영양제’로도 유명해진 뉴트리플러스젠이다. 홍삼, 비타민, 칼슘, 글루코사민 등 총 12가지의 특화된 영양소를 모든 반려동물에게 공급할 수 있는 뉴트리플러스젠은, 출시 직후 단기간에 국내 영양제 판매 기록을 갈아치웠다.

뉴트리플러스젠은 2013년을 맞아, 그동안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새롭게 컴백할 예정이다. 새로운 컨셉은 “더 강력해진, 더 맛있어진 뉴플젠”이다. 현재 AAFCO의 국제 영양소 함유량 기준을 충족한 바탕 외에 12종의 비타민, 10종의 미네랄, 10종의 아미노산을 더 추가한다. 어마어마한 영양 함유량이다. 실제 사료나 간식으로 부족한 영양분을 뉴트리플러스젠으로 완벽하게 공급해줄 수 있다.

또한 본사 연구소에서 진행한 실험을 바탕으로, 강아지 고양이들이 더욱 좋아하는 맛과 향을 첨가해 기호성을 더욱 높였다. 개껌이나 고기 사사미 등과 비교해도 영양제 먹는 것을 더 좋아하는 강아지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부심이다. 까다롭고 입이 짧은 반려동물도 뉴트리플러스젠 앞에서는 식성이 좋아질 것이다.

새로운 뉴트리플러스젠은 어디에서 만나볼 수 있을까? 기존에는 대형 마트 펫 코너, 동물병원, 애견용품쇼핑몰, 기타 반려동물 용품 쇼핑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펫앤바이오 사는 더 많은 애견인들이 쉽게 뉴트리플러스젠을 구매할 수 있도록 2013년 1월 초 대형 종합쇼핑몰(C*사, 11*사)을 통해 대대적으로 런칭할 예정이다. 이제는 국내 어떤 곳에서도 더욱 쉽게 뉴트리플러스젠을 구매할 수 있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반려동물에게 간식 대신, 맛과 영양 모두 우수한 뉴트리플러스젠을 선물해 주자. 구색 맞추기에만 급급해 부실한 영양이 담긴 제품이 절대 아니다. 뉴트리플러스젠에는 수 년간의 연구와 경험이 담겼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의 수많은 소비자, 글로벌 기업들이 증명해주는 제품이다. 2013년을 맞아 더욱 강력해진 뉴트리플러스젠에게는 라이벌이 없어 보인다. 오직 자사 제품을 기준으로 삼아 더욱 더 발전할 뿐이다. 2013년, 또 한번의 뉴트리플러스젠 열풍을 기대해 본다.

펫앤바이오 개요
펫앤바이오는 애완동물 건강제품 생산 전문업체이다. 반려동물 영양제 뉴트리플러스젠 및 에센자임 오스카겔 등을 제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etnbio.com

연락처

펫앤바이오
윤영섭 대리
031-988-9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