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학습자 중심의 STAR ENGLISH 출간

- 학습자 중심의 영어 교재 출간, 영어교육의 혁신 추구, 스마트 러닝 환경 구축, 온라인 e-워크북과 영작에 대한 첨삭센터를 운영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3-01-10 08:18
서울--(뉴스와이어)--SDA삼육어학원은 1월 4일에 서울학원 3층 강당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롭게 출간된 주니어 영어교재 STAR ENGLISH 출간 기념을 가졌다.

STAR ENGLISH는 2010년 8월부터 국가영어능력평가를 대비해 언어의 4대 영역인인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능력을 골고루 강화시켜 줄 신교재 개발 기획을 시작했다. 기획의 결과물로 2011년 1월부터 Wise Master라는 시리즈를 학습서와 활동서와 교사용지도서를 외부용 교재로 먼저 출간했다. 이후 iBT 국가영어능력평가 모의고사 실시 등 여러 영어교육 시장의 흐름과 추세 분석에 따라 좀 더 진보된 내부용 교재 개발이 시급하다는 결론을 얻게 되었다. 2011년에 학사 개편 연구와 파일럿을 진행하여 SDA삼육어학원에서 현장에 사용할 교재로서 STAR ENGLISH 출간 준비를 하게 되었다.

STAR ENGLISH 시리즈는 Sponge, Trampoline, Ace Maker, Runway 총 4단계로 이루어져 있다. 이중 Sponge, Trampoline 두 단계가 먼저 출간되었으며 앞으로 나머지 두 단계도 연내 조기 완간할 계획이다. 집필 총 책임을 맡았던 SDA삼육어학원 콘텐츠 연구소 윤정림 소장은 STAR ENGLISH의 핵심적인 특징은 “학습자 중심의 교재로 학습자를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하고, 재미있는 수업 그리고 상호협력 수업”이라고 했다.

또한 전국 SDA삼육어학원에 터치 기능이 있는 스마트TV 도입해 스마트 러닝 환경과 멀티미디어룸 구축을 통한 다양 iBT룸의 시험 운영, 한국인 교사와 원어민 교사의 팀티칭 시간 확대, 온라인 e-워크북과 영작에 대한 첨삭센터를 운영해 주니어 학사의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신교재 출시와 함께 주니어 홈페이지(www.sdajunior.com)도 개편해 고객들이 교육에 필요한 관련 정보들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오픈했다.

SDA삼육어학원 개요
SDA삼육어학원은 1969년에 개원해 약 500만명이 수강한 영어회화 전문어학원이다. 국내 최초로 외국인 수업과 1인 어학실습실을 도입해 국내 영어회화 교육을 선도해 왔다. 현재 5·6·7세를 위한 영어유치원부터 초·중등생을 위한 주니어학원, 대학생·직장인·일반인을 위한 성인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높은 수준의 교육을 동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전국 40개의 모든 학원을 직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어, 일본어, 초·중등 수학 및 사이버어학원, 해외 직영연수원,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http://www.sdajunior.com
http://www.sdauhak.com
http://www.cybersda.co.kr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교육
홍보/마케팅부
팀장 전승국
02-2211-36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