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단 도시락 배달 전문 브랜드 트루라이프 ‘호밀’ 웹사이트 리뉴얼

- 호밀 식단 관리시스템 탑재로 고객 편의성 높이고 건강 컨텐츠 제공 강화에 역점

뉴스 제공
트루라이프
2013-01-22 08:39
고양--(뉴스와이어)--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식단 호밀(대표 정세진, www.homeal.net)이 웹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건강식단 호밀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호밀 도시락을 만나볼 수 있도록 주문 결제 부분을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하고 재미있는 건강 컨텐츠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1회 주문시 1달간 가정 배송되는 배달 도시락 ‘호밀’의 특성을 반영한 식단관리 시스템을 탑재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는데, 클릭 한번에 해당일 메뉴 및 영양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일시중지 및 식단 연장 등 스케줄 조정이 원스톱으로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또한 메뉴를 설계하고 조리하는 영양사 및 쉐프 소개, 식재료·원산지 공개와 안심제조 시스템 카테고리 신설 등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호밀의 체계적인 영양설계와 위생적인 제조과정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했다.

이외 호밀 영양사가 선별한 양질의 건강 컨텐츠 제공 및 고객 1:1 영양상담, SNS글쓰기 및 게시물 보내기 기능이 가능한 소셜 플러그인 도입 등 온라인 블로거 선호도 1위 도시락 배달 브랜드로서 단순한 홈페이지가 아닌 고객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개편에 대해 트루라이프 측은 “런칭 1년여만에 대한민국 NO.1 건강식단으로서 큰 사랑을 받은 호밀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웹사이트를 리뉴얼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일매일 맛있는 건강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식단 호밀은 영양사와 특급호텔 출신 쉐프가 설계하고, 건강 레시피 원칙을 준수하여 조리한 한끼 식사를 매일 가정 및 사무실에 배달해드리는 프리미엄급 배달 도시락으로 아침식사용 호밀M(Morning), 로하스 식단 호밀L(Lohas), 다이어트용 호밀S(Slim)를 선보이고 있다.

재구매율이 60% 이상으로 배달도시락 중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로 조리하자마자 보냉 가방에 넣어 이른 새벽에 배송하므로 신선함이 유지되고 본사 소속 담당기사가 안전하게 직접 배달해드린다.

현재 서울 전 지역 및 경기 일부 지역에 배송 가능하며 가격은 호밀M 20회 1달 기준 24만원이다. 인터넷(www.homeal.net)이나 전화(고객센터 080-999-1799)로 주문하면 된다.

트루라이프 개요
국내 배합사료의 효시이자 양계 사료 시장 브랜드 파워 1위 제조업체인 40년 전통의 (주)서부배합사료를 전신으로 2006년 10월에 분리, 독립한 (주)트루라이프는 오랜 축산사료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축산농가의 수익증대를 위한 책임경영컨설팅을 전개하는 ‘컨설팅사업’과 친환경 유기농 식품브랜드를 가정에 유통하는 ‘식품사업’, 식품 및 축산컨설팅 기술을 세계에 전하는 ‘해외사업’ 부문으로 이루어진 식품종합회사다. 트루라이프는 ‘True Food, True Life’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비전을 목표로 계란소비촉진캠페인 등 NGO단체와 연계한 기부활동과 같은 지속적인 사회공헌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1년 4월에는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식단 ‘호밀’을 출시하여 간편하고 균형잡힌 건강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식단 대표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호밀 웹사이트: http://www.homeal.net

웹사이트: http://www.etruelife.co.kr

연락처

(주)트루라이프
식품사업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