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동기부여강사 민현기 대표, 삼성디스플레이 ‘꿈, 도전, 변화를 위한 자기경영’ 특강강사 초빙

2013-01-22 09:06
서울--(뉴스와이어)--로젠탈 교육연구소 민현기 대표(서울여대 인재개발 아카데미 주임교수)가 지난 1월 15일(화)에 이어 오는 1월 24일(목)에도 삼성디스플레이 제조업 여사원을 대상으로 한 ‘꿈, 도전, 변화를 위한 자기경영’ 특강강사로 초빙되었다.

지난 2012년에 삼성디스플레이 FCC(Future creative course)에 초빙되어 ‘내 안에 즐거움과 열정을 깨워라!’라는 주제로 약 30여 회차에 특강을 진행했던 민현기 대표는 2013년을 맞아 직장생활에서의 새로운 비전, 도전과 행복을 찾는 방법을 즐겁고 의미 있게 풀어 낼 예정이다.

평소 직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직무스트레스와 감정노동을 줄이고 즐거운 직장생활, 즐거운 일터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강의하며 기업이나 관공서에서 강연을 이어왔던 민현기 대표는 “즐거운 일터에서 즐겁게 일하는 직원들이 조직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다. 또한 즐거운 일터는 즐거운 자기경영에서 시작되며 이는 곧 상호간 유기적인 선순환구조에서 가능하다”라고 주장하며 즐거운 개인, 즐거운 일터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강연을 해왔다.

또한, “누구나 크고 작은 역경과 시련의 반복 속에 개인이 성장하게 된다. 이러한 시련과 역경의 극복의 정도가 회복탄력성의 정도이고 회복탄력성의 시작점이 유머러스한 삶에 있다.”고 강조하는 민현기 대표는 현재 기업이나 관공서 출강 외에 로젠탈 교육연구소 대표로 성인들의 자기계발과 성장을 돕고 있으며 건국대 리더십아카데미와 서울여대 인재개발 아카데미의 주임교수로 평생교육프로그램 개발, 운영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이외에도 한국능률협회 전문위원,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전임교수, 듀오 아카데미 펀 경영컨설턴트로 활동하며 저서로는 ‘대한민국 명강사 33인의 리더십 이야기’, ‘성공한 리더는 유머로 말한다(미래지식, 2011)’, ‘리더여 유머리스트가 되라(북오션, 2011)’ 등 다수가 있다.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개요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는 기업교육, 자기계발과 관련된 공개강좌(이미지메이킹, DISC, 교수기법, 스피치, 기업교육강사양성 등)를 개최하고 있으며, 전문 산업강사 파견, 교육프로그램 제공 등의 컨설팅업무를 하고 있다.
연락처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팀장 이동석
02-970-97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