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 영국항공 유럽호텔팩·에어텔 특전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3-01-25 09:11
서울--(뉴스와이어)--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에서는 영국항공(British Airways) 런던-인천 재 취항 기념 유럽호텔팩·에어텔 특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유나침반에서 제공하는 유럽호텔팩·에어텔 이벤트 특전사항으로는 3개월 전 조기예약 시 20만원 할인으로 조기예약 시 120만원 대 상품도 가능하다.

또 다른 특전으로는 전문가이드의 공항-호텔간 픽업서비스, 파리여행 시 세느강 티켓 무료제공 또는 로마여행 시 바티칸 투어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영국항공의 재취항은 1998년 런던-인천 노선 운항을 중단한 이후 14년 만으로, 재취항과 더불어 항공사 측에서 한국승객을 위해 한국승무원 배치, 한식메뉴, 한국어 영화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기획되어 유럽여행 고객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고 있다. (상품보기 http://www.compassfree.com/event/eu_baair.asp)

자유나침반 개요
가이드가 동행하는 자유여행(세미 패키지 투어) 상품이 다양한 법인명 (주)콤파스프리의 유럽여행 전문 브랜드 이다. 스페인에 국내 첫 직영 사무소와 직원을 두고 현지에서 직접 여행객을 관리하므로 중간 유통 없이 유럽 여행을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하게 설계할 수 있다. 자유나침반 여행사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를 방문하거나 전화(1644-4813) 상담을 받으면 세미 패키지 투어, 에어텔, 유럽 지중해 허니문, 가이드 동반 단체 배낭여행 등에 대한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대표 이상걸
070-7525-12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