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 세미 단체 패키지 9일 스페인 일주상품 론칭

도시간 이동단축으로 자유일정과 여행의 질을 높인 스페인여행 일주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5-10-08 17:50
서울--(뉴스와이어)--올해 스페인은 유난히 더웠다. 높은 기온과 더불어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의 스페인은 소문대로 열정 가득한 곳이었다. 하지만 더위가 한풀 꺾이고,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는 11월 스페인은 여행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계절이다.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여행사 자유나침반(www.compassfree.com)의 새롭게 론칭된 세미 단체 패키지 스페인 일주 9일 상품은 자유나침반의 오랜 세미패키지 핵심 노하우가 담긴 단체 패키지 상품으로 효율적인 이동 동선과 여행의 질을 가장높인 가을 스페인여행을 노리는 예비 여행객들이 주목하고 있다.

◇도시간 이동 단축으로 여행 중심의 일정

자유나침반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 효율적인 동선의 편리한 여행 중심의 일정으로 최소한의 이동을 하며 여행의 피로감을 줄인다.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를 시작으로 바르셀로나, 그라나다, 네르하, 론다, 세비야까지 상황에 맞는 항공,기차, 버스 적절한 교통수단을 이용해 도시간의 이동시간을 축소했다.

◇NO팁, NO옵션, NO쇼핑

단체 패키지의 가장 큰 단점인 팁, 쇼핑, 옵션이다. 도착하자마자 가이드 비용을 따로 지불해야 한다거나, 쇼핑센터에서 쇼핑을 강요하기도 한다. 여행하기도 부족한 시간에 원하지도 않은 쇼핑센터에서 시간을 보내야 한다. 자유나침반 세미 단체 패키지는 상품가 외 현지에서 부가적인 비용은 일체 받지 않으며 쇼핑 코스 역시 포함되어 있지 않아 깔끔한 여행을 보장한다.

◇주요 도시 하루는 자유일정으로 나만의 여행

세미 단체 패키지의 가장 큰 장점은 주요 도시에서 나만의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자유시간에 맞춰 가보고 싶었던 미술관에서 미술작품을 감상하고, 숨은 맛집을 찾거나, 쇼핑을 즐기며 자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여유로운 주변 여행을 함으로써 색다른 여행, 나만의 자유여행도 준비한다면 더욱더 기억에 남은 여행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직영 가이드 투어 및 시내 중심의 호텔

전 일정 함께 하는 베테랑 직영 인솔자와 현지 직영 가이드의 지식투어가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이다. 여행의 질을 높이는 건 가이드투어라고 할 수 있다. 합법적이며, 검증된 자유나침반 현지 지사 소속 직영 가이드와 정직원 인솔자가 전 일정 함께 동행해 여행의 퀄리티를 높이고 여행객들의 안전을 책임지게 된다. 또한 시내 중심의 엄선된 4성급 호텔을 제공함으로써, 일정 뒤 야경감상 또는 나이트라이프 등을 즐기며 자유롭게 개인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조건을 제공한다.

이밖의 특전사항으로는 세비야 플라멩코 관람, 각 지역별 특식 제공, 전 일정 입장료 포함, 네르하 일정 중 파라도르(스페인 국영 호텔로 고성이나 궁전 등을 개조한 호텔) 숙박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자유나침반 세미 단체 패키지 스페인 일주 9일 상품은 다음 달 11월 21일 출발 예정에 있으며,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자유나침반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동행하는 자유여행(세미 패키지 투어) 상품이 다양한 법인명 (주)콤파스프리의 유럽여행 전문 브랜드 이다. 스페인에 국내 첫 직영 사무소와 직원을 두고 현지에서 직접 여행객을 관리하므로 중간 유통 없이 유럽 여행을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하게 설계할 수 있다. 자유나침반 여행사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를 방문하거나 전화(1644-4813) 상담을 받으면 세미 패키지 투어, 에어텔, 유럽 지중해 허니문, 가이드 동반 단체 배낭여행 등에 대한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김소영 사원
02-6272-12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