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 스페인축구 엘클라시코 경기관람이 가능한 포르투갈&스페인여행 상품 출시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5-09-22 18: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빅 매치 경기인 스페인축구 ‘엘 클라시코’를 직접 관람하고, 스페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 출시돼 유럽 축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여행사 자유나침반(www.compassfree.com)의 새롭게 론칭된 세미 단체 패키지는 자유나침반의 현지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 효율적인 동선의 여행과 국내에서 드물게 직영 인솔자는 물론이고 현지 직영 가이드가 서비스를 한다는 점이 큰 장점이며 또한 파라도르 숙박, 세비아의 플라멩코 등이 특전으로 포함되어 현지에서 단 1유로도 따로 받지 않는 것 또한 자랑이다.

스페인과 포르투갈을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세미 단체 패키지 스페인&포르투갈 14일 상품은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를 시작으로 마드리드 대표 근교여행지 톨레도, 세고비아, 가우디의 도시 바르셀로나, 안달루시아의 꽃 그라나다, 네르하, 론다, 세비야, 포르투갈의 리스본, 포르투까지 여행한 뒤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여행을 마무리하게 된다. 11박 14일 동안 스페인 전역과 포르투갈까지 여행할 수 있는 합리적인 상품이다.

세미 단체 패키지는 여타 다른 단체 패키지와는 달리 노 팁, 노 옵션, 노 쇼핑도 특징이지만 나만의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요 도시에서 주어지는 자유시간에는 숨은 맛집을 찾거나, 쇼핑을 즐기며 자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더욱 기억에 남는 여행이 가능하다.

이러한 상품 출시의 자신감에는 자유나침반은 계열사인 굿맨가이드라는 현지 투어프로그램 회사가 있다.

굿맨가이드의 프로그램을 통해서 자유 일정 동안에 바르셀로나나 마드리드 주변지역으로 일일투어나 단독투어로 선택 적인 여행도 가능하게 꾸며졌다. 굿맨가이드의 가이드 상품으로 바르셀로나의 주변지역인 몬세라트투어, 지로나 시체스투어 ,까다께스 투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마드리드주변지역으로는 톨레도, 세고비아 등이 인기투어로 서비스 중이다.

스페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축구’가 이 상품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다. 스페인 축구의 경우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기 때문에 축구 팬들에게는 꿈의 경기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엘 클라시코(‘고전의 승부’로 레알마드리드와 FC바르셀로나의 더비경기)에 대한 기대는 굉장하다. 자유나침반 세미 단체 패키지는 엘 클라시코 경기를 관람이 가능한 11월 20일/21일 출발 일정으로 축구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11월 22일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개최되는 ‘2015-2016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세기의 대결인 레알마드리드와 FC바르셀로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로 칭송받는 메시와 호날두의 올 시즌 첫 번째 대결인 동시에 라파 베니테즈 감독의 부임 후 첫 엘 클라시코이기에 더욱 흥미진진하다. 이미 현지에서는 입장권 확보가 ‘하늘의 별 따기’이며, 암표 가격이 2배 이상으로 치솟았다.

11월 22일 ‘엘 클라시코’ 레알마드리드와 FC바르셀로나의 경기 티켓은 10월 20일까지 선착순 20명까지 구매 가능하며, 2015-2016 프리메가리가 전 경기 티켓 또한 자유나침반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세미 단체 패키지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자유나침반 세미 단체 패키지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자유나침반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동행하는 자유여행(세미 패키지 투어) 상품이 다양한 법인명 (주)콤파스프리의 유럽여행 전문 브랜드 이다. 스페인에 국내 첫 직영 사무소와 직원을 두고 현지에서 직접 여행객을 관리하므로 중간 유통 없이 유럽 여행을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하게 설계할 수 있다. 자유나침반 여행사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를 방문하거나 전화(1644-4813) 상담을 받으면 세미 패키지 투어, 에어텔, 유럽 지중해 허니문, 가이드 동반 단체 배낭여행 등에 대한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김소영 사원
02-6272-12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