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마트 웨딩’ 선보여

뉴스 제공
인터컨티넨탈호텔
2013-01-28 09:39
서울--(뉴스와이어)--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013년, 중소규모의 합리적인 웨딩을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스마트 웨딩’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스마트 웨딩은 똑똑한 구매자들을 위해 새롭게 선보인 웨딩으로 신랑 신부가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출할 수 있다는 점이 이번 웨딩의 장점이다. 28미터의 긴 버진 버드는 고급스러운 채플 웨딩 분위기를 연출하며 꽃뿐 아니라 나무, 초, 잔디, 예술 작품과 같은 장식품들로 다른 웨딩 장식과는 다른 자신만의 웨딩을 만들 수 있다.

웨딩이 끝난 후 하객들은 연회장으로 이동해 호텔 셰프들이 자신있게 준비한 특별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신랑과 신부 하객들을 위한 연회장이 각각 준비되기에 번잡스럽지 않고 아늑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각 하객의 취향에 맞게 뷔페 또는 코스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2008년 블랙박스 요리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윤태구 셰프가 스마트 웨딩만을 위해 만든 정찬으로 소 한 마리에서 550g만 나오는 고급 부위인 토시살과 대하구이 및 전복을 올린 메인 요리와 흑마늘 감자 수프, 새우 및 관자 냉채 에피타이저가 제공된다. 스마트 웨딩 정찬은 고급스러운 격식을 그대도 살리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여 신랑 신부들의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스마트 웨딩 런칭 기념으로 100만원상당의 아이스 카빙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1인당 식사 가격은 7만 3천원부터 8만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며 최대 200명까지 진행 가능하다.

인터컨티넨탈호텔 개요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 소유 및 운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울 삼성동), 썬플라워 인터내셔널 빌리지(베트남 하이퐁)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홍보팀
윤소윤
02-559-77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