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진 사진예술학과, ‘2013 코리아 스타일 위크’ 참가

2013-01-30 15:13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3 코리아 스타일 위크’에 사진예술학과 학생들이 참여해 아마추어 사진가로 첫발을 내딛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월 17일부터 2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패션 페어 행사인 ‘2013 코리아 스타일 위크(2013 KOREA STYLE WEEK)’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전시회다.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와 일반 소비자들과의 소통의 장을 만들고, 국내 패션시장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여성복 30개 업체, 남성복 5개 업체, 액세서리 및 잡화 21개 업체 등 50여개 업체가 참가했다.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행사에 한예진 사진예술학과 박경덕, 배강우, 송민희의 학생들이 사진 촬영팀으로 참여해 패션쇼 및 백스테이지를 촬영, 실력발휘를 제대로 해내며 아마추어 같지 않은 여유로움과 실력으로 프로 포토그래퍼 못지않은 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예진 사진예술학과 김석원 교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좋은 경험을 한 것에 만족한다. 방학 중에도 방중수업과 더불어 특강 및 현장실습을 통해 학생들의 실력향상과 실무능력 배양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학생들이 방학을 헛되이 보내지 않고 실력향상에 매진하도록 하기 위해 학교 차원에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만큼 학생들의 호응도와 참여율이 매우 좋다”며 한예진의 방학 중 현장실습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이번 ‘2013 코리아 스타일 위크’에 사진 촬영팀으로 참여했던 사진예술학과 12학번 배강우 학생은 오는 2월 21일(목)~24일(일)까지 홍대 ‘디자이너스라운지’에서 ‘당신이 모르고 있던 대한민국 이야기’란 주제로 사진 개인전을 연다. ‘당신은 외국인보다 한국을 모르고 있다’라는 부제로 대한민국의 여러 가지 모습을 자신만의 시선으로 담은 이번 개인전은 재학생임에도 불구하고 감각 있는 연출과 작품성으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한예진에서는 현재 신/편입생 전형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개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은 방송 전문인력 양성 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홍보 문의
070-4400-3650

이 보도자료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