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방송작가 송경선 방송작가계열 전임교수 임용

2016-10-21 13:03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사장 김학인, 이하 한예진)이 방송작가계열 전임교수로 송경선 작가를 임용했다고 밝혔다.

MBC 느낌표, 불만제로, 쇼 파워 비디오, 식신원정대, 리얼 다큐 숨, EBS 부모 등 우리에 잘 알려진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방송작가 송경선이 후학 양성에 나선다.

송경선 교수는 MBC ‘느낌표’를 시작으로 ‘불만제로’, ‘쇼 파워 비디오’, ‘식신원정대’, ‘리얼 다큐 숨’, ‘EBS 부모’ 등 예능 프로그램과 교양, 다큐멘터리, 시사 프로그램 등에서 폭 넓게 활동해 온 작가다. 또한 최근까지 방송 제작에 직접 참여하여 현장 감각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교육에 크게 기여할 예정이다.

이번에 한예진 방송작가계열 전임교수로 임용된 송경선 교수는 “방송 현장에서 쌓은 나의 경험과 노하우가 학생들이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되었으면 한다. 내가 방송작가를 꿈꾸던 시절, 설레었던 마음을 지금 학생들도 가지고 있을 것이다”며 “그 마음이 다치지 않도록 학생 한 명 한 명의 꿈을 지켜주고 싶다. 교수 이전에 선배 작가로서 우리 학생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한 발 앞 선 출발 선상에 설 수 있도록 이끌어주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송경선 방송작가가 교수로 임용된 한예진은 방송예술 전문 관련 교육기관이다.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방송작가, 방송제작, 방송연출, 성우, 방송 연예, 뷰티예술, 영상 시각 디자인, 광고사진, 연기예술, 공연예술, 영화제작, 실용음악, 실용무용, 음향예술 등이 있다.

한편 현재 한예진은 2017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예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8855-240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