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극단 ‘설렘’, 문래동 소극장 몬스덕서 음악극 ‘푸가’ 공연

2016-10-13 16:42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사장 김학인, 이하 한예진) 졸업생들을 주축으로 구성된 극단 ‘설렘’이 10월 14일~16일까지 문래동 예술촌 소극장 몬스덕에서 음악을 기반으로 한 연극 ‘푸가’를 선보인다.

‘푸가’는 네 명의 남녀가 등장하여 현대적이고 사실적이며 때로는 이질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그들이 머무는 레스토랑에는 쉴 새 없이 피아노 선율과 함께 기분 좋은 긴장감이 흐른다. 레스토랑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는 ‘세연’(이진화)과 레스토랑 주인 ‘성훈’(김창섭/한예진 연기계열 졸업)이다.

어느 날 그 곳에 한 여자에게서 도망쳐 온 ‘남자’(김식연/한예진 성우계열 졸업)가 찾아온다.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여자’(박은빈)를 더 이상 사랑할 자신이 없었던 ‘남자’ 하지만 레스토랑에서 만난 ‘세연’에게서 자신이 떠나 온 여자의 모습을 마주하게 된다.

이 작품에서 ‘남자’ 역을 연기하며 연출까지 책임지고 있는 김식연은 “이 작품을 통해 세상 사람들에 작은 용기를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에서 인연을 맺어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극단 ‘설렘’ 단원들은 신개념 음악극 ‘푸가’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한 다양한 작품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한예진은 현재 2017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성우, 방송 연예, 뷰티예술 방송제작, 방송연출, 방송작가, 영상 시각 디자인, 광고사진, 연기예술, 공연예술, 영화제작, 실용음악, 실용무용, 음향예술 등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예진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8855-24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