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근배한복대여, 나로호 성공 시 ‘남자한복’ 공짜

뉴스 제공
유송
2013-01-30 17:35
청담동--(뉴스와이어)--대한민국 명품한복대여전문점 ‘안근배한복대여’는 한국 첫 우주발사체 나로호 발사 성공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근배한복대여 청담본점(강남구청역)은 30일 16시 발사된 나로호(KSLV-1)가 성공적으로 우주에 안착할 경우 10일간(1월 31일~2월 8일) 양가어머니와 신부한복을 대여할 경우 남자한복을 공짜로 대여한다고 밝혔다.

예로부터 인생의 중요한 시기마다 한복은 문헌에서도 복(福)을 부르고 화(禍)를 막는 신성한 의복이라고 전해져 왔다. 한복에서 주로 쓰는 빨강, 노랑, 하양, 검정, 파랑은 복을 부르고 액운을 쫓는 색깔로서, 복과 건강을 염원하는 옷이기에 그 의상에 담긴 모든 것이 나름대로 큰 의미를 담고 있어 각별하다.

㈜안근배 전수연 대표는 “주요국 최초의 여성대통령 탄생이라는 국가적 경사에 이어 첫 우주발사체 나로호 발사가 성공한다면 그야말로 대한민국의 국운”이라며, “2013년 계사년에는 행운의 옷인 한복을 많이 입자는 의미에서 ‘남자한복’ 공짜 대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유송 개요
유성이 운영하고 있는 맥신코리아(www.maccine.net)는 온라인 평판 관리 전문기업이다. 사람ㆍ회사ㆍ브랜드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을 모니터링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주는 것이 맥신 코리아의 긍극적인 목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HAANS.co.kr

연락처

(주)안근배
홍보실
방희순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