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모노드라마 스피치 스킬 과정 열어

- 색(色)다른 스피치, 통(通)하는 커뮤니케이션, 모노드라마 스피치 스킬을 익혀라

2013-01-31 13:05
서울--(뉴스와이어)--이제 색다른 스피치로 재미있게 통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되어라!

다양한 상황과 인물들을 묘사해야 하는 모노드라마(一人劇)는 상당한 경륜과 난이도가 필요한 최고의 연기술과 카리스마 그리고 최상의 인품을 요구하는 연극의 한 장르로써 독백을 제1의 언어형식으로 분류하는 스피치에 있어서 모노드라마 형식의 스피치는 최상의 연습 방법이 된다.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스피치 과정 주임교수인 이상동 교수는 “특히 놀이를 통해 재미와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소재의 모노드라마 예제를 통한 충분한 감정과 호흡훈련을 통한 인물 분석과 표현을 실습하고 체험하게 된다면 제한 없는 계층과의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풍부하고 다양성을 지닌 스피치전문가로서 거듭나게 된다”고 전하며 새로운 스피치 기법인 모노드라마 형식의 스피치 스킬을 적극 권장한다.

이러한 모노드라마 스피치 스킬이 새로운 스피치 교육의 한 분야로 자리매김하여 오는 2월 16일(토)부터 23일(토)까지 2주간 서울여대 대학로 캠퍼스(혜화역 부근) 인재개발아카데미에서는 모노드라마 스피치 스킬과정 1기(M. S. S/Monodrama Speech Skill) 이 개최된다.

학력이나 경력에 무관하게 연기력과 함께 스피치 실력, 강의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교육은 현)한국스피치강사협회 회장이자 전아 아카데미 원장으로 이론 전문가이자 TBC 방송 성우 실장(공채 제7기로 17년간 재직), 오이디푸스 왕, 데미안 등의 연극과 영화 출연의 현장경험을 갖추고 있는 전아교수가 강사진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토요일 2주 과정(총 16시간)을 이수하면 서울여대 총장명의의 과정수료증과 한국스피치강사협회 스피치 코치 수료증, 교재 및 코칭 동영상을 제공받게 되어 수료 이후에도 지속적인 훈련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모노드라마 스피치 스킬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교육문의는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www.swuhrd.com)에서 가능하며 전화문의(02-970-7944)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개요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는 기업교육, 자기계발과 관련된 공개강좌(이미지메이킹, DISC, 교수기법, 스피치, 기업교육강사양성 등)를 개최하고 있으며, 전문 산업강사 파견, 교육프로그램 제공 등의 컨설팅업무를 하고 있다.

http://swuhrd.com

연락처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팀장 이종인
02-970-97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