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전문기업 웹뜰, 설 맞이 이벤트 진행

- 설 명절 증후군,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 엄마 트렌치코트, 아빠 남성정장, 아이 모자 등 푸짐한 경품 쏟아져

뉴스 제공
웹뜰
2013-02-05 15:02
서울--(뉴스와이어)--설 명절이 코 앞이다. 모두가 행복해야 할 설이지만 음식을 준비하여 차례상을 준비하고 가족을 챙겨야 하는 주부들은 설 명절이 힘겹기만 하다.

국내 대표적인 패션브랜드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웹뜰 주식회사(대표 이태경)에서는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webddle) ‘Style by Webddle’을 통해서 설 명절을 지혜롭게 보내는 방법을 함께 공유하는 이벤트 ‘설 명절 증후군, 웹뜰이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http://blog.naver.com/webddle/100178108839)를 진행하고 있다.

설 스트레스도 날리고 지혜롭고 현명하게 보낼 수 있는 이야기 공간을 마련한 웹뜰 블로그에 설 명절 증후군을 타파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하면, 추첨을 통하여 설빔 선물로 1등1명에게는 엄마 옷으로 ‘여성용 트렌치 코트’를, 2등 2명에게는 아빠 옷으로 ‘남성용 정장’ 각 한 벌, 3등 20명에게는 아이용품으로 ‘니트 모자와 아이 달력’을 증정한다.

현재 많은 네티즌의 댓글에서 설 명절에 음식을 만들기 위해서 많은 시간을 보내기 보다는 온 가족이 함께 모인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가족과 함께 노래방을 가거나 가까운 극장에 가서 영화를 보거나 또는 여행을 적극 제안 했으며, 네티즌 스스로도 실천하며 명절 증후군을 없앤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웹뜰 이태경 대표는 “올해는 경기 불황으로 설 명절을 간소하게 보낼 예정인 가운데 설 스트레스 받는 것을 하소연하기 보다는 지혜롭게 넘기는 방법을 함께 공유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우리 고유 명절이자 최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함께 즐거운 설이 되기를 기대해 본다”라고 말했다.

이벤트는 오는 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14일 진행된다.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동일레나운, 보스트로, 모아베이비, 미센스, 에꼴드파리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파크랜드,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곳으로, 이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뜰 개요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웹뜰 설맞이 이벤트: http://blog.naver.com/webddle/100178108839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