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이야기 담은 페이스북 리뉴얼 오픈

뉴스 제공
인터컨티넨탈호텔
2013-02-06 10:07
서울--(뉴스와이어)--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페이스북 페이지는 모두 2개로 먼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grandicparnas)에서는 호텔 소믈리에와 셰프들이 들려주는 와인과 전세계의 특급 요리와의 마리아쥬에 대한 이야기 등 호텔과 관련한 전문 지식을 전달하는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iccoex)는 호텔 바리스타들의 커피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전 세계의 인터컨티넨탈 호텔 및 리조트의 소식을 전달할 계획이다.

호텔 홍보 담당자는 “이번에 오픈한 페이스북 페이지는 단순히 이벤트를 통해 들어온 고객보다는 진정으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추억하고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의 공간” 이라며 “인터컨티넨탈 호텔리어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 줄 계획” 이라고 밝혔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이번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8일까지 양 호텔 페이스북을 방문해 오픈 축하 댓글을 남겨준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컨티넨탈만의 I-베어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페이스북 주소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www.facebook.com/grandicparnas)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www.facebook.com/iccoex)

인터컨티넨탈호텔 개요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 소유 및 운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울 삼성동), 썬플라워 인터내셔널 빌리지(베트남 하이퐁)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홍보팀
윤소윤
02-559-77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