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 리더그룹 해외 워크샵 개최

- 지난 26일부터 양일간 팀장 이상급 리더 20여명 대상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13-02-08 13:36
군포--(뉴스와이어)--산업용 건축&엔지니어링 서비스전문 기업 HNC가 지난달 26일부터 1박 2일 동안 필리핀에서 임재영 사장과 임원, 팀장 등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리더그룹 워크샵(Leadergroup Workshop)을 가졌다고 밝혔다.

HNC는 이번 리더그룹 워크샵을 통해 필리핀 법인 방문 및 현장 견학, 신규사업 전개 등 다양한 현안을 점검하는 한편, 한 기업의 리더로써 회사의 공동체 의식과 신임 팀장들의 글로벌 리더쉽 함양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임재영 사장은 이날 “사업영역이 다각화되고 조직의 규모가 커가고 있는 현시점이 HNC의 가장 중요한 시기이며, 더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먼저 기업 경영철학이 기반이 되어야 한다”라며 경영철학 내재화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2013년 매출 1,000억 원 돌파라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 직원들과 리더 간의 소통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HNC는 매년 초 전 부문의 리더들이 참여하는 리더그룹 워크샵을 통해 회사의 방향성을 검토하고 부문 간의 상호협력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며 나아가 기업 비전달성을 위한 소통의 장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HNC
경영기획팀
홍보담당 김형진
031-428-89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