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 신규입사자 야간행군 실시

- 임직원 20여명 대상 핵심가치 기반한 조직문화행사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13-02-08 13:38
군포--(뉴스와이어)--산업용 건축&엔지니어링 서비스전문 기업 HNC가 지난 1일~2일 이틀간 강원도 오대산에서 하조대까지 약 35km에 이르는 야간행군 ‘하모니야(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하모니夜’ 행사에는 건설사업본부장 임상정 상무와 경영지원본부장 황윤환 상무를 포함한 신규입사자 20여명이 참여해 서로 소통하며 행군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행사를 마친 후 황윤환 경영지원본부장은 “궂은 날씨에도 한 명의 낙오자 없이 행사를 끝마쳐준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모두의 행복을 위한 발걸음을 모아 더 행복한 HNC를 만들어 가자”라며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또한 “기업이 추구하는 핵심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열정을 발휘하는 HNC의 핵심 인재들이 되어달라”라며 기업의 핵심가치가 가지는 중요성과 이해에 대해 주문을 하기도 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하모니夜’는 신규입사자의 조속한 조직 적응과 문화 체험을 위한 특별한 교육과정으로 대자연의 극한 상황을 선후배가 함께 극복해 나가며 믿음과 신뢰를 키우는 수평적 커뮤니케이션 행사다. HNC에는 ‘하모니夜’처럼 기업핵심가치를 실천하는 독특하고 창의적인 다양한 조직문화들이 있다.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HNC
경영기획팀
홍보담당 김형진
031-428-89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