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강이 추천하는 라쉬반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 라쉬반 드로즈와 고급 초콜릿 세트로 특별한 선물 제안

- 전 제품 최대50% 할인 이벤트와 전제품 10~50% 할인판매 동시 진행

뉴스 제공
라쉬반
2013-02-08 17:02
서울--(뉴스와이어)--남성기능성속옷 전문브랜드 라쉬반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이벤트와 함께 인기 상품만을 모아 만든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쉬반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남자친구 및 남편, 그리고 감사한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전 제품 50%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해 선물세트 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에는 라쉬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페어쿨 2종이 들어있어 눈길을 끈다. 페어쿨 제품은 고급 냉감 소재로서 시원한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제품이며 빠르게 땀을 건조하여 쾌적함을 지속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스마트한 소재로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도록 수분과 열을 유지시켜주고, 정전기까지 방지하도록 만들어진 최고급 기능성 소재다. 발렌타인데이에는 이 페어쿨과 함께 달콤한 초콜렛이 세트로 구성되었다. (11만원 선)

이 외에도 페어쿨과 드로즈 세트와 초콜렛 세트, 드로즈 2종과 고급초콜렛 등 다양한 구성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제품은 고급 포장 패키지로 구성되어 선물로서 안성맞춤이다. 라쉬반 선물세트는 라쉬반 홈페이지(www.lashevan.com)와 상담센터(1544-7888)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또한 이와 동시에 라쉬반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전 제품 최대50% 할인 이벤트와 전제품 10~50% 할인판매도 동시 진행한다. 라쉬반을 평소 구매하고 싶었거나 가격 때문에 망성인 고객이라면 바로 기회가 될 듯 하다.

라쉬반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이나 가족에게 보다 건강에 도움이 되고 달콤한 선물을 원한다면 라쉬반 이너웨어가 적격이다”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라쉬반은 보다 고객 지향적인 제품을 기획하고 제조하여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라쉬반 개요
라쉬반은 특허기술로 최적화된 남성들의 건강을 위한 속옷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이안컴퍼니
박은정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