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동대문구와 희망결연 프로젝트 교육지원 협약체결

- 학원비 반값 할인

- 저소득층 외국어교육 기회 제공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3-02-11 10:34
서울--(뉴스와이어)--SDA삼육어학원은 동대문구청과 ‘희망결연 프로젝트’ 교육지원 협약을 1월 30일 체결했다.

이번 희망결연 교육지원 협약으로 동대문구 관내에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틈새계층, 차상위계층,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중 중증장애인, 홀로(독거)노인, 다문화가족, 북한이탈주민 자녀들에게 반값 외국어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외국어교육의 기회를 제공함으로 글로벌 시대에 세계무대에서 일할 수 있는 전문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게 목적이다. 아울러 동대문구 동직원들의 대민지원 서비스 능력 향상과 결연자들의 지속적인 사회기부 문화 조성을 위해서도 학원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교육지원 협약을 통해서 대상자들에게 50% 할인, 구· 동직원들에게 20% 할인, 결연(후원)자 가정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자들은 구청이나 주민센터에 신청하면 협약의 내용대로 SDA삼육어학원 서울학원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다.

동대문구청 복지정책과 관계자는 “관내 모범적인 기업인 SDA삼육어학원이 희망결연 프로젝트에 참여해 감사하다” 인사와 함께 더 많은 기업들이 이 희망결연 프로젝트에 참가해 주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앞으로 SDA삼육어학원은 각 구청들과 점진적으로 연계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주민들과 청소년들에게 나눔 교육을 통하여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를 실천’하고 그들의 꿈에 날개를 달아주는 교육기업이 되고자 한다.

SDA삼육어학원 개요
SDA삼육어학원은 1969년에 개원해 약 500만명이 수강한 영어회화 전문어학원이다. 국내 최초로 외국인 수업과 1인 어학실습실을 도입해 국내 영어회화 교육을 선도해 왔다. 현재 5·6·7세를 위한 영어유치원부터 초·중등생을 위한 주니어학원, 대학생·직장인·일반인을 위한 성인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높은 수준의 교육을 동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전국 40개의 모든 학원을 직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어, 일본어, 초·중등 수학 및 사이버어학원, 해외 직영연수원,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SDA삼육 주니어: http://www.sdajunior.com
SDA유학: http://www.sdauhak.com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교육
홍보/마케팅부
팀장 전승국
02-2211-36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