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호텔 소유·운영하는 ‘베트남 썬플라워’, 하이퐁 공로상 수상

뉴스 제공
인터컨티넨탈호텔
2013-02-13 10:04
서울--(뉴스와이어)--파르나스호텔이 소유 및 운영하는 베트남 하이퐁에 있는 썬플라워(GS-HP Sunflower International Village Corporation)은 2012년 한 해 동안 산업 발전의 노고를 인정받아 지난 1월 31일 공로상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하이퐁의 수많은 기업 중 총 21개 기업에만 수여되었으며 호텔 업계로는 유일하게 썬플라워만이 공로상을 받았다. 이번 시상식은 하이퐁의 즈엉 안 디엔(Duong Anh Dien) 시장이 직접 수여했으며 향후 베트남 발전에 초석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함께 수상한 한국 기업은 두산, LS케이블, 포스코가 있다.

썬플라워의 안교민 총지배인은 “이번 수상은 베트남에서의 오랜 시간의 노력이 인정을 받은 자리였기에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베트남에서 한국 호텔 기업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전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언급했다.

한편, 썬플라워(www.sunflower.com.vn)는 4성급 호텔로 베트남 하이퐁에서 유일하게 전 세계 호텔 기준에 맞는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총 180실의 아파트식 호텔이다. 총 30,700m2 면적에 골프장, 테니스장, 수영장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식료품을 구입할 수 있는 슈퍼마켓, 스낵바 및 레스토랑 등이 있다. 14년 동안의 성공적인 운영으로 하이퐁 상류층의 좋은 평판을 이어가고 있다.

인터컨티넨탈호텔 개요
파르나스호텔㈜는 1985년 한무개발㈜로 출범하여 1988년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개관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온 호텔전문기업입니다. 2009년 호텔전문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하여 파르나스호텔㈜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현 소유 및 운영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서울 삼성동), 썬플라워 인터내셔널 빌리지(베트남 하이퐁)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intercontinental.com

연락처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
홍보팀
윤소윤
02-559-77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