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신학기 이벤트 풍성

- 찍어서 올리면 문화상품권이 대박 UCC 컨테스트

- 2013년 새내기 대학생 10% 할인 이벤트

- 삼성카드 고객 10% 할인 이벤트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3-02-14 08:22
서울--(뉴스와이어)--SDA삼육어학원은 신학기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목할 만한 이벤트로서 UCC 컨테스트 이벤트가 있다. 동영상 제작은 성인의 경우 You Too Can Speak English, Hi English에 나오는 dialogue 중 선택해 동영상으로 제작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링크를 걸거나 업로드 하면 된다. 주니어도 마찬가지로 SDA삼육어학원 주니어 과정 중 Yes I Can, English Time, STAR English에서 dialogue를 선택해 동영상을 만들면 된다.

제작된 동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 등에 동영상을 올린 후 UCC 컨테스트 이벤트 게시판에 본인의 학원아이디와 함께 페이스북 SDA삼육외국어학원 또는 성인은 네이버 http://blog.naver.com/sysj36, 다음 http://cafe.daum.net/sdals에 주니어는 네이버 http://blog.naver.com/sysj3605, 다음 http://cafe.daum.net/sedj에 링크하거나 업로드를 한다.

응모기간은 2월 12일(화) ~ 28일(목)이다. 총 13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영화티켓, 버거교환권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동영상 제작시 주의할 점은 반드시 SDA삼육어학원이라는 자막을 UCC에 넣어야 하며 본인이 직접 제작한 것이 아닐 경우 수상이 취소되며 선별은 동영상에 달린 댓글 수로 우열을 가리게 된다.

또한 SDA삼육어학원에서는 2013년 대학생 새내기를 위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학통지서나 합격통지서 등 2013학번이라는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DA삼육어학원에서는 삼성카드와도 연계해 삼성카드 고객들에게 10% 할인 행사를 같이 진행한다. 단, 6개월 수강 이력이 없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부여한다.

SDA삼육어학원은 신학기 이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어려운 시기에 고객들에게도 조금이라도 힘이 될 뿐만 아니라 가족들과 함께 UCC 제작을 통해 대화와 소통의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뜻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SDA삼육어학원 개요
SDA삼육어학원은 1969년에 개원해 약 500만명이 수강한 영어회화 전문어학원이다. 국내 최초로 외국인 수업과 1인 어학실습실을 도입해 국내 영어회화 교육을 선도해 왔다. 현재 5·6·7세를 위한 영어유치원부터 초·중등생을 위한 주니어학원, 대학생·직장인·일반인을 위한 성인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높은 수준의 교육을 동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전국 40개의 모든 학원을 직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어, 일본어, 초·중등 수학 및 사이버어학원, 해외 직영연수원,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http://www.sdajunior.com
http://www.sdauhak.com
http://ww.sda.co.kr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교육
홍보/마케팅부
팀장 전승국
02-2211-36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