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고시학원, 합격예측서비스 적용한 9급 공무원 전국 통합 모의고사 실시

- 달라진 시험제도 맞서 ‘합격예측서비스’로 객관적 실력 검증해야

뉴스 제공
박문각
2013-02-14 09:39
서울--(뉴스와이어)--공무원시험 전문 남부고시학원(www.nambugosi.com)이 오는 17일(일) 공무원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013년 전국 통합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이번 모의고사는 최근 새롭게 출시된 공무원 종합 합격 가이드 시스템 ‘남부 합격예측서비스’를 적용해 실시되는 첫 모의고사로, 개편된 시험제도에 맞춰 수험생들에게 시험 전 합격을 위한 실력점검과 지원전략 수립에 큰 도움을 안겨줄 전망이다.

남부고시학원에서 오전 10시부터 실시되는 이번 통합 모의고사는 공통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 3과목과 행정학, 행정법, 사회, 과학, 수학 등을 포함한 18개 선택과목으로 치러진다.

9급 국가직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 시 모든 과목 시험의 문제지가 무료 제공된다. 모의고사 응시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모의고사 성적은 시험 다음 날 홈페이지 우측 상단 ‘수강신청내역’ 내 ‘나의 모의고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신의 학습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등수를 통해 상대평가 할 수 있음은 물론, 모의고사 응시자라면 누구나 박문각합격전략연구소 사이트(www.pmgtest.co.kr)를 통해 ‘남부 합격예측서비스’의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박문각 그룹은 지난 12일 업계 최초로 ‘남부 합격예측시스템’을 출시, 공무원 수험생들이 자신의 현 수준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향후 과학적 지원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해당 서비스를 응시생에 한해 제공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로써 수험생들은 변경된 시험제도에 맞춰 선택과목 및 직렬 선택을 보다 효율적으로 준비하고, 본인에게 적합한 전략 학습법을 안내 받을 수 있게 된다.

합격예측서비스가 첫 적용되는 ‘전국 통합 모의고사’의 응시를 원하는 수험생들은 오는 17일 시험 전까지 홈페이지나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응시료는 5000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남부고시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과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