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이미지 전문강사 과정’ 개강…이미지메이킹 강사, 컨설턴트 꿈꾸는 사람들 대상

2013-02-14 15:02
서울--(뉴스와이어)--이제 이미지 메이킹도 전문가의 시대. 어느 분야에서든지 전문가가 되어야지만 본인의 가치가 창출되는 시대가 된지 오래되었다. 예전에 이미지 메이킹하면 떠오르던 단순하고 획일화 된 틀에서 벗어나 이제 하나의 전문영역으로 변화되고 발전되어 가고 있는 현실이다.

이러한 사회의 흐름에 발맞추어 서울여대 인재개발 아카데미에서는 전문 이미지 메이킹 강사, 컨설턴트 양성을 위한 서울여대 이미지 메이킹 강사 과정을 이미지 강사, 이미지 컨설턴트, 강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2013년 3월 22일, 24일, 24일(금, 토, 일) 3일간(하루 8시간, 총 24시간) 서울여대 대학로 캠퍼스에서 개최한다.

이번 과정에서는 이미지 전문가로서의 자질을 갖추어 나갈 수 있도록 이미지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으로 구성되어 정형화된 이미지 메이킹이 아니라 개인의 내적 이미지, 외적 이미지, 사회적 이미지를 각자의 역할과 상황에 맞게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이미지 전문가 양성을 최종 목적으로 한다. 특히 각 분야의 전문 강사가 출강하여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다양한 실전 대비 프로그램으로 수료 후 원하는 분야에서의 강의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서울여대 이미지 메이킹 강사 양성과정은 10년 이상 해당분야에서 활동하고는 있는 전문교수진의 참여로 현장과 이론을 동시에 학습할 수 있는 장점과 더불어 학교기관이라는 공신력은 물론 기존 이미지 메이킹 강사양성과정이 가지고 있던 문제점들(고가의 수강료, 교육기간의 장기화, 현장활용의 한계 등)을 해결하여 저렴하고 현실적인 수강료와 현실적으로 설계 된 교육과정, 주임교수제도의 도입 등 수강생 관리와 지원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더 많은, 더 전문화 된 이미지 메이킹 강사를 양성하고 네트워크를 펼쳐갈 수 있게 되었고, 현장 활동의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금, 토, 일요일 3일 집중과정(총 24시간)을 이수하면 서울여대 총장명의의 과정수료증과 이미지 전문강사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특별교재와 외부강의 출강, 다양한 교육프로젝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이미지 전문강사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교육문의는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www.swuhrd.com)에서 가능하며 전화문의(02-970-7944)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개요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는 기업교육, 자기계발과 관련된 공개강좌(이미지메이킹, DISC, 교수기법, 스피치, 기업교육강사양성 등)를 개최하고 있으며, 전문 산업강사 파견, 교육프로그램 제공 등의 컨설팅업무를 하고 있다.
연락처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팀장 이종인
02-970-97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