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제7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수상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3-03-01 12:24
서울--(뉴스와이어)--SDA삼육어학원은 27일 서울 프레스센터 기자실에서 수상 기업, 기관 관계자들과 (주)헤럴드 대표 이영만 대표, 문형남 심사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7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산업대상은 교육산업 전반에 대해 점검하고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준을 제시함으로 교육소비자에게는 검증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13개 부문 15개 기업, 기관들이 수상의 영예를 얻었으며 SDA삼육어학원은 성인교육 부문에서 수상을 했다.

심사위원장인 문형남 숙명여대 정책산업대학원 주임교수는 심사평에서 “대한민국의 미래는 올바른 교육정책과 교육산업에 의해 좌우되기 때문에 이런 평가가 중요하다”면서, “특별히 본 대상을 통해 정부에는 올바른 교육정책 수립에 대한 지표를 제공하고 자라나는 교육세대에는 올바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관과 기업을 시상함으로서 그 신뢰도를 높이는 것이 본 대상의 기능이다”고 밝혔다.

SDA삼육어학원 홍보담당자는 “수상을 통해 반세기 세월 동안 변함없이 건강한 영어, 정직한 교육을 추구한 SDA교육에 대한 고객들의 믿음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SDA교육은 고객들에게 더 나은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혁신을 추구할 계획이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1544-3605로 하면 된다.

SDA삼육어학원 개요
SDA삼육어학원은 1969년에 개원해 약 500만명이 수강한 영어회화 전문어학원이다. 국내 최초로 외국인 수업과 1인 어학실습실을 도입해 국내 영어회화 교육을 선도해 왔다. 현재 5·6·7세를 위한 영어유치원부터 초·중등생을 위한 주니어학원, 대학생·직장인·일반인을 위한 성인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높은 수준의 교육을 동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전국 40개의 모든 학원을 직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어, 일본어, 초·중등 수학 및 사이버어학원, 해외 직영연수원,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http://www.sdajunior.com
http://www.sdauhak.com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교육
홍보/마케팅부
팀장 전승국
02-2211-36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