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학생들, 위스콘신주립대학교 장학생으로 합격

뉴스 제공
국제대학교류원
2013-03-04 16:07
서울--(뉴스와이어)--올해 9월, 30여 명의 국내 학생들이 위스콘신주립대학교의 장학생으로 선발, 진학하게 되었다고 위스콘신주립대학교 한국대표사무소는 전했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은 매년 $10,000의 장학혜택으로 안정적이고 저렴한 유학생활이 가능하다. 이로써 재수,편입, 어학연수 등을 고려하던 한국 학생들에게 미국 유학이 한발 더 가까워 졌다.

위스콘신주립대학교 밀워키는 세계 200위 권의 최고의 주립대학 중 하나로 1,600여명의 교수진들이 다양한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산학연계 중심의 대학이다.

국내 대학의 신입생부터 재수생, 졸업생 등 미국 명문 주립대로 진학이 보장되는 본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9월학기 입학을 준비 중이다. 편입생의 경우 전공에 상관없이 국내학점을 최대한 인정받으면서, 전공을 이어가거나 변경하는 것이 더욱 손쉬워졌다.

추가모집 및 2014년 1월학기 대상은 국내외 정규 고등학교 졸업자(검정고시 포함), 졸업예정자로서 별도의 SAT, 수능, 토플점수없이 내신과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정규입학 외 편입이 자유로우며, 국내대학의 학점이 인정된다.

자세한 문의는 위스콘신주립대학교 한국대표사무소(02-548-0570)에서 가능하다.

국제대학교류원 개요
(주)국제대학교류원 이하 IUEC는 University of Wisconsin-Milwaukee/University of Wisconsin Eau Claire/ University of Wisconsin Green Bay/University of Wisconsin Oshkosh/ University of Wisconsin Parkside/ University of Wisconsin Platteville/ University of Wisconsin Stevens point의 한국내 입학사정권을 가지고 있다. 국내에서 위스콘신대학교으로의 입학을 원하는 학생을 서류전형과 심층면접을 통하여 선발하고, 국내에서 ESL 교육을 하여 세계적인 명문대학인 위스콘신대학교 입학 보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uec.co.kr

연락처

(주)국제대학교류원
김나영
02-548-05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