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콘신대학교 한국에이전트IUEC, 2016학년도 명문 미국대학 입학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국제대학교류원
2015-09-08 07:00
서울--(뉴스와이어)--여름방학이 끝나고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는 9월. 미국 위스콘신주립대학교 Milwaukee, Eau Claire, Oshkosh, Green Bay, Parkside, Stevens Point 그리고 UW Colleges와 대표권을 맺은 위스콘신대학교 한국에이전트 IUEC(이하 IUEC)가 9월 서울과 부산에서 ‘2016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스콘신주립대학교와 대표권을 체결한 IUEC의 한국학생 특별전형 혜택인 위스콘신만의 교육 시스템 제공과 장학제도, 진로컨설팅 등 미국 유학의 전반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지난 8월 집중적으로 진행되었던 부산지역에서의 IUEC 설명회는 미국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IUEC만의 특별장학혜택을 포함해 연 1회 이상 본사 직원이 직접 미국으로 학생들을 방문, 졸업 후 지속적인 1:1 진로컨설팅과 졸업까지 관리하는 등 체계적으로 학생들을 관리하는 시스템에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또한 IUEC는, 위스콘신주립대학교 외 위스콘신 명문 대학교인 콩코디아 대학교(Concordia University Wisconsin), 세인트 노버트 칼리지(St.Norbert College), 레이클랜드 컬리지(Lakeland College) 등 위스콘신 주 내 주요 사립 대학들과도 MOU 관계를 통해 한국학생 특별전형을 보유하고 있어 학생들에게 미국 대학 입문 선택의 폭이 넓다.

본 설명회는 현재 고3이 되는 학생들부터 수능을 치른 학생, 대학 재학생과 졸업한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국내외학생 누구나 IUEC의 한국학생 특별전형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설명회 기간에 현장등록학생들에게는 수속비 30%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확한 설명회 일정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상담문의: 02-548-0570 / www.iuec.co.kr /위스콘신대학교 한국에이전트IUEC

웹사이트: http://www.iuec.co.kr

연락처

(주)국제대학교류원
황수진 대리
02-548-05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