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최대의 WiFi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도이치 텔레콤과 Fon 제휴 계약 체결

뉴스 제공
폰 와이어리스
2013-03-05 08:30
독일 본, 스페인 마드리드--(뉴스와이어)--글로벌 WiFi 네트워크 회사인 Fon과 독일 최대 사업자인 도이치 텔레콤(이하 DT)은 WLAN TO GO라는 브랜드로 올 여름 독일 최대의 WiFi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서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DT는 1200만의 인터넷 서비스 가입자와 독일 전체에 12,000 핫스팟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번 제휴는 세계 최대의 WiFi 네트워크를 독일 국민들에게 제공할 완벽한 제휴로 평가 받고 있다.

르네 오베르만(Rene Obermann) DT CEO는 “이번의 혁신적인 제휴는 DT의 네트워크 확장 전략을 완벽하게 뒷받침하게 될 것 입니다.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데이터 사용량은 이미 존재하고 있는 초고속 네트워크의 개선과 발전, 또한 더 현대화된 네트워크의 구축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면 갈수록 사람들은 자신들의 자원을 공유하는데 기꺼이 공유하려고 합니다. 우리는 2016년까지 독일 전역을 커버하는 WLAN TO GO 핫스팟 250만개를 추가로 설치할 예정입니다.”라고 말했다.

Fon 설립자이자 CEO인 마틴 바르사브스키(Martin Varsavsky)는 “우리는 도이치 텔레콤과의 이번 제휴로 유럽의 Fon 네트워크를 더욱 확장 할 수 있게 되어기쁘게 생각합니다. 도이치 텔레콤은 정말 놀라운 회사로, 이번 협력을 계기로 쉽게 접속 가능한 WiFi를 독일 전체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Fon을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DT 인터넷 서비스 가입자들은 단지 Fon 서비스를 사용한다고 신청만 하면 되며, 인터넷 서비스 중 사용하지 않는 일부분을 공유하면 된다. 이렇게 하면, 전세계의 수백만 핫스팟에 무료로 연결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게 된다. 공유를 할 때 2개의 네트워크가 생성이 된다. 하나는 집에서 본인 및 가족들만 사용이 가능한 개인 네트워크, 다른 하나는 다른 사람과 공유하게 되는 공공 네트워크이다. 다른 사람과 공유를 하기 때문에 보안에 대해서 걱정을 할 수 있겠지만, 개인 네트워크와 공공 네트워크 사이에 방화벽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공유를 하더라도 안전하며, 개인 네트워크 속도를 우선시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인터넷을 공유 한다고 하더라도 속도 저하를 느낄 수 없다.

Fon은 현재 700만개가 넘는 핫스팟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WiFi 네트워크이다. 영국, 프랑스, 스페인, 벨기에, 크로아티아, 브라질 등에서는 이미 가입자들이 초고속 통신망을 서로 공유하고 있으며, 전세계 700만 핫스팟을 무료로 접속해서 사용하고 있다. 그래서, WLAN TO GO 서비스를 통해 초고속 통신을 공유하는 DT 고객들은 내년 월드컵에 브라질에 방문해서 사진과 동영상을 무료로 SNS에 올리고,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

도이치 텔레콤(Deutsche Telekom)은

도이치 텔레콤은 1억2천9백만의 모바일 가입자, 5천1백만의 초고속 인터넷 통신 가입자에게 서비스를 하고 있는 세계에서 유무선 통신을 선도하는 회사 중 하나이다. (2012년 3월 31일) DT 그룹은 유선 네트워크, 무선 통신, 인터넷, IPTV 등의 상품과 서비스를 일반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ICT 솔루션을 비즈니스 고객과 기업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DT는 50개국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235,000명 이상의 직원이 현재 근무하고 있다. 2011년 재정 상황을 보면, 그룹 전체에서 매출액 58.7억 유로를 달성했으며, 매출의 절반은 독일 이외의 국가들에서 발생했다.

Fon은

Fon은 WiFi를 전세계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는 목표로 2006년 사업가 마틴 바르사브스키(Martin Varsavsky)에 의해 설립되었다. 현재 Fon은 100개국 이상에서 700만 이상의 핫스팟을 제공하는 글로벌 WiFi 리더로 마드리드, 런던, 도쿄, 뉴욕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Fon과 제휴한 사업자는 벨기에의 Belgacom, 영국의 British Telecom, 크로아티아의 Hrvatski Telecom, 네덜란드의 KPN, 브라질의 Oi, 러시아의 MTS, 폴란드의 Netia, 프랑스의 SFR, 일본의 Softbank, 포르투갈의 ZON 등이 있다. fon.com에 방문하면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다.

폰 와이어리스 개요
Fon은 Wi-Fi를 전세계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는 목표로 2006년 사업가 마틴 바사브스키 (Martin Varsavsky)에 의해 설립되었다. 현재 Fon은 100개국 이상에서 약 1300만의 핫스팟을 제공하는 세계 최대의 글로벌 WiFi 네트워크 리더로 마드리드, 런던, 뉴욕, 도쿄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현재 Fon과 제휴한 주요 사업자로는 벨기에의 Belgacom, 영국의 BT, 독일의 Deutsche Telekom, 크로아티아의 Hrvatski Telekom, 저지의 JT, 네덜란드의 KPN, 브라질의 Oi, 러시아의 MTC,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MWEB, 폴란드의 Netia, 그리스의 OTE, 프랑스의 SFR, 일본의 Softbank, 포르투갈의 ZON 등이 있다. https://corp.fon.com 에 방문하면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corp.fon.com

연락처

Fon
가브리엘라 워렌 (Gabriela Warren)
이메일 보내기 , 이메일 보내기
+34660902692

도이치 텔레콤 (Deutsche Telekom)
이메일 보내기
+49 02281814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