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젠탈 함성소리 세미나, 김연미 강사 초빙…‘스피치를 디자인하라, 명품 스토리텔링을 말하다’ 특강

2013-03-05 08:41
서울--(뉴스와이어)--로젠탈 교육연구소에서는 3월 4일(월) 함성소리 세미나에 김연미 강사(나다움 에듀 컴퍼니 전임강사)를 초빙하여 ‘스피치를 디자인하라! 명품 스토리텔링을 말하다’ 특강을 진행한다.

“스토리텔링의 3가지 요소인 내용, 음성, 제스처를 가지고 나의 이야기로 재구성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나다움 에듀 컴퍼니의 김연미 전임강사는 스피치의 품격을 한 단계 향상시킬 수 있는 명품 스토리텔링에 대해 강조한다. 에피소드의 효과적인 구성과 표현의 기본방법인 음성표현의 5대원리를 통해 자연스럽고 품격 있는 스피치가 가능하다는 이야기다.

그 어느 때보다 소통의 부재에 대한 우려가 크고 그로 인해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대이다. 이처럼 아는 것을 잘 전달하는 일은 생각만큼 쉽지 않다. 머릿속에 있는 이야기꺼리들을 표현하는 것이 좀처럼 쉽지 않은 이유는 이야기에도 설계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기 때문이다. 집을 설계할 때 설계도를 그리듯이 말을 하기 전에 이야기의 설계도를 잘 그린다면 깔끔하고 품격 있는 스토리 텔러가 될 수 있다.

김연미 강사는 2007년 세계불교도 정기 전국불교웅변대회 부총리 겸 통일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으며 현재 한국 스피치아카데미 이사, 국민건강체육문화진흥원 키롱성장비만센터 스피치 교육과정 전문강사로 활동하며 오랜시간 동안 정립된 스피치 이론을 중심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명품 스토리 텔링에 대하여 강의하는 스피치 전문강사이다.

명품 스토리엔 설계가 필요하다? 이 물음에 명쾌한 해답을 내려줄 명강의를 기대해본다.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개요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는 기업교육, 자기계발과 관련된 공개강좌(이미지메이킹, DISC, 교수기법, 스피치, 기업교육강사양성 등)를 개최하고 있으며, 전문 산업강사 파견, 교육프로그램 제공 등의 컨설팅업무를 하고 있다.
연락처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팀장 이종인
02-970-97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