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시장, 봄 맞이 최대 할인 행사 진행

- 쉬즈미스, 크로커다일레이디, 파크랜드, EXR , GV2 등 다양한 제품 구매 할 수 있어

뉴스 제공
웹뜰
2013-03-05 14:25
서울--(뉴스와이어)--“블링 블링 봄 패션, 온라인에서 알뜰하게 구매하자”

경기 불황의 그늘로 가계 주머니가 얇아지는 올 봄, 주요 온라인 마켓을 활용하여 우울한 경기 불황은 떨쳐 버리고 알뜰하게 봄 의류 상품을 구입하여 봄 패셔니스트가 되어보자.

국내 대표 패션 브랜드들의 다양한 봄 특가 상품들이 온라인의 주요 마켓에서 30%에서 80%까지 다운된 가격으로 판매 되고 있어서, 봄을 준비하는 알뜰 족들은 관심을 가져 볼 만하다.

현대H몰에서는 쉬즈미스, 아니베에프, 에꼴드파리 등 3대 브랜드 이월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다.

봄 아우터의 대표격인 트렌치코트는 6만원 선에서 만날 수 있으며, 봄 자켓은 3만원~6만원 선에서 선택 할 수 있다. 올 봄 유행 예감인 니트와 가디건은 5천원~3만원 선이면 만족할 만한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이외에도 화사한 봄 원피스와 블라우스, 셔츠,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제품을 1만원~5만원 선에서 구입할 수 있다.

GS SHOP에서는 패션그룹형지의 제품인 크로커다일레이디, 라젤로, CMT, 샤트렌의 제품들이 높은 할인율로 인하된 가격에 구입 가능 하다.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이 돋보이는 봄 아우터와 올 봄 유행 대세인 니트, 슬림라인의 팬츠, 비비드컬러의 다양한 셔츠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남성용 제품으로는 롯데닷컴 롯데맨즈에서 파크랜드, 보스트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캐주얼 자켓과 점퍼는 4만원 선, 니트와 티셔츠는 1~2만원 선, 넥타이는 5천원 선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롯데닷컴에서는 여성용 아웃도어 제품인 와일드로즈가 롯데닷컴의 봄 상품 입점 기념으로 봄 이월 상품이 30~70% 다운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등산에 필요한 자켓, 점퍼, 상의, 하의, 조끼, 베스트, 등산화 등을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다.

하프클럽에서는 윈드브레이커, 스니커즈, 트레이닝복 등 다양한 EXR 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아이스타일24에서는 GV2, 데니즌, 블루미스티 등 인기캐주얼 3대 브랜드의 이월 상품들이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티셔츠 5천원 선, 집업 7천원 선, 데님 7천원 선에 구입 가능 하다.

온라인 마켓에서는 봄 의류 특가 상품을 최대 70~90% 인하된 가격에 판매하면서 각종 카드 할인,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서 더 저렴하게 봄 특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요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전문기업 웹뜰(www.webddle.com)의 이태경 대표는 “3월 시작과 함께 봄을 알리는 여성들의 패션도 화려해질 것으로 기대 된다.” 면서, “온라인 마켓을 활용하면 화사하면서도 저렴한 봄 상품을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웹뜰 개요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