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세미패키지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 유럽가족여행 박물관&미술관 스터디상품 출시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3-03-11 08:37
서울--(뉴스와이어)--유럽세미패키지 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대표 이상걸, www.compassfree.com)은 유럽가족여행을 대상으로한 유럽 박물관과 미술관 스터디 투어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자유나침반은 유럽 현지의 가이드를 활용하여 다양한 유럽세미패키지 시리즈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 유럽박물관과 미술관 스터디상품은 말 그대로 초,중,고등학생이 포함된 가족이 유럽여행 시에 간과 해서는 안될 미술사 및 미술작품의 교육적인 부분을 위주로 구성하였다고 밝혔다.

해당 박물관과 미술관은 프랑스의 루브르박물관,오르세이미술관,퐁피두미술관과 영국의 영국박물관,내셔널갤러리,이탈리아의 바티칸박물관,스페인의 프라도미술관 등 절대 놓쳐서는 안될 박물관과 미술관이다.

이번 상품 출시의 배경에는 해마다 유럽가족여행의 비율이 늘어가지만 유럽가족여행상품의 발전은 미미한 편이라며 유럽가족여행의 새로운 트랜드를 반영한다는 측면이 있다고 밝혔다.

기존 타사 상품들을 보면 박물관이나 미술관 투어는 단체로 진행하여 어린 학생들이 빨리 움직여야하는 단체의 이동에 힘들어 하는 부분이 많아 정작 작품을 감상하거나 교육의 면이 턱없이 부족했다면 이번 상품에서는 각 박물관과 미술관을 자유나침반 가이드가 가족팀 단독으로 투어 및 작품설명을 해주기 때문에 단체여행의 단점을 완전히 없앴다는 점이다.

또한 박물관과 미술관 투어 이후에는 가이드와 시내투어 및 야경도 전용차량으로 할 수가 있어 일석이조의 혜택을 가질 수 있는 상품이라고 밝혔다.

자유나침반은 이상걸대표는 “ 이 상품의 중심지역인 프랑스에는 특별히 재불 예술인인 여류화가를 가이드로 배치했으며 영국,이태리,스페인등도 미술전공자나 전문해설자들로 구성되어 작품설명부분에 자신이 있다 ”라고 전했다.

자유나침반은 이처럼 패키지여행이나 완전자유여행의 단점을 해소하는 세미패키지 형태의 여행상품만을 공급하는 국내유일한 유럽세미패키지 전문회사이며 유럽전지역 다양한 세미패키지 여행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자유나침반 개요
가이드가 동행하는 자유여행(세미 패키지 투어) 상품이 다양한 법인명 (주)콤파스프리의 유럽여행 전문 브랜드 이다. 스페인에 국내 첫 직영 사무소와 직원을 두고 현지에서 직접 여행객을 관리하므로 중간 유통 없이 유럽 여행을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하게 설계할 수 있다. 자유나침반 여행사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를 방문하거나 전화(1644-4813) 상담을 받으면 세미 패키지 투어, 에어텔, 유럽 지중해 허니문, 가이드 동반 단체 배낭여행 등에 대한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대표 이상걸
070-7525-12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