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줄리엔강과 함께하는 라쉬반홀릭 서포터즈 1기 모집

- 기능성 속옷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라쉬반홀릭’ 서포터즈에 지원하세요

- 신제품 기획에 직접 참여하고,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

- 라쉬반과 고객을 잇는 메신저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활동 펼칠 계획

뉴스 제공
라쉬반
2013-03-11 09:50
서울--(뉴스와이어)--남성기능성속옷 전문브랜드 라쉬반이 줄리엔강과 함께하는 ‘라쉬반홀릭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고객을 위한 맞춤 솔루션을 지향하는 라쉬반은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제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고객 한 분 한 분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이번 라쉬반홀릭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라쉬반홀릭 서포터즈는 오는 4월부터 3개월간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라쉬반과 고객을 잇는 메신저로 활동하게 된다.

신제품 기획에 직접 참여하고 출시되는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으며 라쉬반 제품 할인과 서포터즈 명함이 제공된다. 라쉬반의 특허 기술을 접할 수 있는 공장 체험과 라쉬반 매니아로 알려진 유명 스포츠선수의 강의 등 다양한 활동이 있을 예정이다.

서포터즈 모집은 3월 1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총 20명을 선발한다. 온라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라쉬반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라쉬반 홈페이지(www.lashevan.com)의 이벤트 게시판 라쉬반 제품을 사랑하는 마음과 서포터즈에 뽑혀야 하는 이유, 활동하는 블로그나 SNS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라쉬반 관계자는 “라쉬반은 남자 몸에 최적화된 기능성 속옷으로 남자의 신체구조를 완벽히 이해해 편안하면서도 건강함을 느낄 수 있는 속옷”이라며 “라쉬반홀릭 서포터즈를 통해 기능성 언더웨어 시장을 장악한 라쉬반의 놀라운 기술력을 더욱 가까이 느껴보시기 바란다”며 서포터즈 지원에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라쉬반 개요
라쉬반은 특허기술로 최적화된 남성들의 건강을 위한 속옷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이안컴퍼니
김소영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