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박문각아카데미, 삼성SSAT 대비 및 대기업 인적성검사 합격전략공개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박문각
2013-03-12 09:11
서울--(뉴스와이어)--PMG 박문각 그룹 에듀스파의 대기업 취업정보사이트 잡스터디(www.jobstudy.eduspa.com)가 상반기 삼성그룹 채용 시즌에 맞춰 PMG강남박문각아카데미에서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 합격전략공개설명회’를 개최한다.

자기소개서 작성, 삼성SSAT 대비 및 대기업 인적성검사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설명회는 오는 3월 16일(토) 14시에 개최될 예정이며, 삼성 및 대기업을 비롯한 기업별 공개채용의 전략적 분석 및 서류전형 통과를 위한 자소서 작성비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설명회에 이어 합격 자기소개서 분석 및 작성법 완성반과 삼성 SSAT 대비반 과정으로 이루어진 ‘한 번에 끝내는 집중정리 특강’도 마련됐다.

우선, 3월 19일(화)에 개강하는 합격자소서분석 및 자기소개서 작성법 완성반에서는 1일차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합격자기소개서 분석 및 주의사항이, 2~3일차에는 자기소개서 1:1 대면 첨삭지도 강좌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3월 23일(토)에 개강하는 삼성 SSAT 대비반에서는 2일간 언어, 수리, 추리, 일반 시사상식 각 분야에 집중식 인적성 강좌가 진행된다.

PMG강남박문각아카데미 김대광 주임은 “삼성 SSAT는 삼성 입사에 있어 필수 관문인 만큼 철저한 준비와 분석이 입사의 당락을 결정지을 수 있다”며, “특히, 삼성 준비생에 있어 가장 부담을 느끼는 ‘추리’ 영역의 집중화를 통한 고득점 전략이 필요하다” 고 조언했다.

아울러 PMG강남박문각아카데미는 경북대, 부경대 등에서 삼성 SSAT 특강을 진행한 정경훈 강사를 초빙하여, 최신 출제 경향을 동반한 시중에 판매되지 않는 특수교재를 사용하여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취업노트가 증정되며, 패키지 수강 등록시 40% 할인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과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